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매운음식 땡길 때 방문한 평택 소사벌 한신포차 오돌뼈 후기

꿍꿍스 2019. 5. 19. 09:08
728x90
안녕하세요?? 서울 다녀왔다가 집에 오는 길에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한신포차를 가게되었어요😄😄

저는 카레를 먹고 싶었지만 와이프가 미국에서부터 오돌뼈나 닭발이 너므 먹고 싶다고해서 한신포차를 가게 되었답니다^^

한신포차를 여기 있습니다. CGV건물에서 그렇게 멀지 않아요!!

소사벌은 평택에 술집이 많이 모여있는 거리라 찾기는 쉬울거에요!!

그렇게 들어온 한신포차!
분위기는 소주한잔 하는 분위기에요. 다들 자리에 소주병이 있더라구요😳🤪

오늘은 다들 창문쪽에 앉아있었네요. 제가 한 7시쯤 갔을거에요! 그때 아마 란 6테이블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여기서 우리가 시킨 메뉴는 바로이것!!

오돌뼈와 주먹밥!! 그리고 계란말이 시켰습니당^^

한신포차는 오돌뼈 아님 닭발이쥬!?!?!
저희는 개인적으로 오돌뼈를 좋아해서 시켰습니다! 닭발은 먹어보진 않았지만 뭔가 안땡기더라구요😄😄

먼저 식전 메뉴로 나온 콩나물이에요!! 뭔가 튼 그릇에 비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맛은 있었어요! 그래서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계속 집어 먹었답니다!!😄
개인적인 점수는요 ☆☆☆☆

다음으로는 주먹밥이 나왔네요. 다른 일반 음식점 주먹밥이랑 비슷하쥬??




주먹밥에는 뭐가 들어갔냐면요! 바로 김, 단무지, 쪽파, 마요네즈가 들어간것 같아요!
매콤한 오돌뼈에는 주먹밥은 필수인것 아시죠!?!?!?
개인적인 점수는요 ☆☆☆☆☆ 아는 맛이지만 맛있네요!!

그리고 서브메뉴인 계란말이! 참 길죠잉~!~! 한 12조각정도 되는것 같은 데 계란에 체다치즈가 들어있어요! 새싹과 토마토까지 비쥬얼 즥이네요!!
개인적인 점수는요☆☆☆
그 이유는 돈가스소스 같은게 없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오돌뼈!! 딱 봐도 한신포차 오돌뼈 답게 메콤해보이지는 않나요??
하지만 아쉽게도 ☆☆☆😂😂
그 이유는 뭔가 처음에 먹었을 때 우리가 오돌뼈를 먹었을 때 드는 느낌보다 뭐지?? 제육이랑 비슷한데??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답니다! 와이프도 저도 뭔가 진짜로 제육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대신에 조금더 매운 제육??

먹는 방법도 알려드려야죠??

사진이 약간 흐릿하네요...
개인적으로 저희가 좋아하는 먹는 방법입니다!! 주먹밥에 오돌뼈를 올려서 먹으면!!?!!?!?!?!?! 캬~~~!! 이게 진정한 행복이죠!!
이거는 별 ☆☆☆☆☆입니다! 아무리 제육맛이 강한 오돌뼈라도 맛있는 주먹밥이라면 다시 맛지수가 올라가죠!

계란말이+오돌뼈+주먹밥
맛있긴한데... 계란말이는 시키지마세요! 매콤한걸 더욱 즐기시는 분이시라면 특히 더!!
계란말이에 있는 돈까스 소스가 오돌뼈 막이랑 섞여서 오히려 더 맛이없어지더라구요!!
옆테이블에 계란찜 시켰던데..😭😭 저희도 그걸 시킬걸 그랬어요!!
개인적이로 이 방법은 ☆☆ 드립니다..

개인적인 한신포차 방문 후기는 한신포차 메뉴의 맛은 어딜가나 비슷하겠죠??
평택 소사벌점 한신포차 오돌뼈는 약간 제육맛이 나는 오돌뼈였답니다!
그리고 매콤한거 드실때 계란말이 시키지마시고 다른 계란 메뉴 시켜서 같이 드세요!!


그리고 엄청 맵지는 않는데 맵긴 매웠나봐요 저랑 와이프는 저녁에 자기전에 계속 배가 뜨겁고 아파서 우유먹고 그랬답니다😂😂

매운거 약해졌나봐요.. 개인적인 후기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택 맛집이나 볼거리는 저희가 다녀온 후기 참고해보세요~

2019/08/22 - [일상. 라이프^^] - [평택 가성비 고깃집] 명륜진사갈비 평택법원점 와이프랑 고기먹기!

2019/08/16 - [내가 먹어본 맛집/경기도] - 평택 맛집! 고등어 명품이 되다. 어른들 모시고 꼭가세요^^

2019/07/27 - [일상. 라이프^^] - [평택 카페추천] 투썸리버타워, 경치가 참 좋다~!

2019/07/20 - [일상. 라이프^^] - [소사벌 쉐프 갈비] 가성비 값인 돼지갈비 무한리필 방문기

2019/07/03 - [일상. 라이프^^] - 평택 소사벌 월남쌈 김삿갓 배터지게 먹고오기~^^

2019/06/25 - [일상. 라이프^^] - 평택국제시장 송쓰버거, 송두학버거 먹다(주문법, 메뉴 등)

2019/06/03 - [일상. 라이프^^] - 평택 소사벌 무한소고기집 '무쏘'탐방기

2019/04/27 - [일상. 라이프^^] - 평택 소사벌 곱창고 후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