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평택국제시장 송쓰버거, 송두학버거 먹다(주문법, 메뉴 등)

꿍꿍스 2019. 6. 25. 05:36
728x90
평택 국제시장에 놀러왔어요^^

날씨가 너무 덥더라구요!

평택국제시장에는 유명한게 부대찌개, 떡볶이, 버거 등등 유명한게 몇가지가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부대찌개를 먹으려고하다가 매운것이 자극적이여셔 송쓰버거로 결정하게됬어요!

송쓰버거는 평택국제시장 초입부랑 까깝더라구요. 부대찌개로 유명한 김에집이랑 그리 멀리는 않았어요

특이한 점은 송쓰버거, 송두학버거가 같다는 점이에요.

주문하는 곳과 먹는 곳이 따로있으니 참고하시면 되요.(그리 멀지는 않아요 바로 건너편에 있거든요^^)

송쓰버거, 송구학버거 메뉴에요. 카페처럼 음료류 일부파는게 신기하더라구요^^
더신기한 점은 담배도 팔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우리가 먹으러 온것은 햄버거기에 햄버거를 주문해야겠죠???




햄버거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이있네요.
저희는 순한맛하고  보통맛하나시켰어요.

보통맛이 강추네요!^^

저희가 시켰던 보통맛 사진이에요.
수제버거처럼 생겼죠?? 예전에 급식이나 부대에서 나왔던것 처럼 케찹맛이 나더라구요^^

웬지 빨간색이 캐찹인것 같아요^^

몇번 베어물고 찍은 내부입니다. 특이한 점은 송쓰버거, 송두학버거는 계란이 들어가더라구요.
한국식이라고 해야되나???
고기도 부들부들하고 매콤한 맛이랑 참 잘어울리더라구요^^


하지만 단점도 하나 있어요. 사진은 안찍었지만 주문하는 것 바로 맞은 편에 먹는 곳이 있거든요.

그런데 위생상태가 조금 별로인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는 원래 앉아서 먹으려고하다가  바로 나와서 먹었어요. 그것만 좋으면 좀더 기억이 좋았을 텐데..

저희가 먹었던 중간 맛 송쓰버거는 약간 매콤한 수준이에요. 딱 좋은 매운맛이에요. 매운맛이 강하지 않고 적절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쏭스버거 송두학버거는 매장안보다는 걸어다니면서 국제시장도 보면서 즐기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