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체 글 317

휴대용 유모차로 갈아타기[타보 셀라플러스] 내돈내산 장단점(feat. 부가부 비)+ 휴대용 유모차 고르는 기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용유모차 를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우리 미니가 이제 11개월이 되어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부가부비 를 휴대용유모차로 바꿔야되겠다고 생각했어요. ​ 기존에 사용하던 부가부비도 무겁지 않고 안정적이고 좋았는데 한가지 단점이 컴팩트하게 접히지 않는 것이였어요. ​ 이제 유모차를 타는것보다 걷기 시작한 미니라서, 자동차에 유모차를 넣어두거나 필요할때 급하게 꺼내서 앉히고 해야하는데 부가부는 접어진 부피가 크다보니 그냥 두고가자 라고 생각하고 점점 안쓰게 되더라구요ㅠㅠ ​ 그래서 고민하다가 부가부는 이제 안녕하고, 휴대용을 사서 쭉- 써야 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 그래서 제가 꼭 고려한 몇가지가 있어요. 첫째, 컴팩트하게 접혀서 트렁크의 공간을 너무 차지하면 안된다 둘째, 유모차 시..

꿍꿍스 리뷰 2021.05.15

논산 현지인들 맛집 [연산 메밀 왕 막국수](feat. 숯불고기)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 점심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막국수를 가져왔어요. 시원하게 후루룩 먹을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 국수뿐만 아니라 #불향가득한 #숯불고기도 곁들여 먹을 수 있어서 든든한 한끼가 될거에요 연산메밀왕막국수는 주변에 길을 지나다니다가 매번 주차장에 차들이 가득한거에요 ​ 그래서 항상 궁금했어요.! 이 건물 앞에 #주차장 이 마련되어 있어요! 넓으니깐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그런데 항상 차도 많고 사람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주 궁금했었죠 ㅎㅎ 연산 메밀왕막국수의 메뉴에요. ​ 저희는 #물막국수 와 #비빔막국수 이렇게 두개 시켰어요! 저는 요즘 물막국수에 완전 빠졌어요 ​ 원래 #춘천막국수 생각하면 비빔이잖아요! 그렇게 생각만 했었는데, 물막국수가 아주 매력적이더라구요..

너무 간편하게 만드는 내 아이의 성장동영상 [랑추시네마] 일년을 한눈에! 돌잔치 영상

안녕하세요! 이제 조금만 더 있으면 우리 미니의 첫 생일이 다가오고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돌잔치를 직계 가족끼리 소규모로 진행하긴하지만, 그래도 첫 생일인 만큼 아쉬움 없이 하고 싶더라구요. 돌잔치를 진행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이 돌영상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동안 우리 아이가 어떻게 성장했는지, 나도 추억할수 있고, 자주 보지 못했던 부모님들도 이 영상을 보면서 미니가 어떻게 지내왔는지 한번에 느낄수 있게요. 처음엔 내가 만들어 볼까 하다가, 육아를 하면 또 내 시간을 빼기가 어렵고 체력도 딸리잖아요. 그래서 한번에 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곳을 알아봤어요. 사실, 사진이 마구 뒤죽박죽이라서 잘 편집을 해주실 수 있을까 걱정되 됐지만.. 반전! 먼저 저희 미니의 첫 돌영상을 보실래요? 미니의..

꿍꿍스 리뷰 2021.04.24

전주, 완주 놓치지 말아야할 카페 [두베 카페]와 너무 예쁜 가는 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얼마전에 날이 너무 좋아 다녀온 #완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충남여행하면 #전주는 잘 떠오르는데, 완주는 좀 어떤걸 봐야하나 이런생각이 들죠 ​ 그래서 전주에 들리셨다면 가까운 완주에 들려보세요! 오늘 제가 아주 핫한 곳을 소개해 드릴께요! ​ ​일단 저희는 #송광사를 놀러왔어요. 송광사 주변 길이 #벚꽃길로 아주 유명하거든요. 사실 벚꽃이 떨어지고 난 후라 딱히 기대하고 가진 않았어요. ​ 근데, 왠걸... 차를 타고 가는길이.. 너무 예뻐요. 벚꽃이 지고 있긴했지만, 눈처럼 벚꽃이 떨이지는 모습과 쭉 늘어선 연둣빛 색상의 새싹들이 너무 파릇파릇. 양쪽으로 쭉 이어져있어요. ​ 저는 아기와 함께가서 차를 타고 올라갔지만, 시간이 되신다면 꼭 걸어서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시간없어도 굶지마세요 든든한 한끼[엔제리너스 반미]

안녕하세요 제가 주기적으로 반미를 찾아먹는 반미앓이중입니다. ​ 그래서 예전에 #장영란씨가 나오는 #네고왕2에서 #엔제리너스가 반미를 판매한다는 사실을 처음알았어요. ​ 사실 예전에는 엔제리너스를 종종 가긴했지만, 요즘음 매장 수도 많은 줄은 것같고 해서 관심이 없었거든요 ​ 그런데!!! 내사랑 #반미를 카페에서 먹을 수 있다니!! ​ ​ 사실, 반미는 #쌀국수집에 가서야 먹을 수 있는 음식이기도하고 반미를 팔지 않는 음식점도 종종 있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반미만 포장해 오기도 그렇고, 매장가서 식사를 하자니 쌀국수를 먹고 반미를 먹기엔 조금 애매하고.. 그랫더랬죠. ​ ​ 어쨋든, 네고왕에서 이벤트하는 기간동안은 못가고 늦었지만! 반미를 맛보러 다녀왔어요! ​ ​ 일단 반미의 종류는 꽤 많더라구요! 추가..

꿍꿍스 리뷰 2021.04.22

시간을 관리하는 가장쉬운 방법(feat. 할일이 아닌 한일을 기록하라)

항상 시간에 쫒기는 사람이라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고민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여기서 습관에 대해서 생각해보셨나요? 우리가 아무런 체계없이 충동적으로 행동을 하는 습관, 예를들어 식후 담배타임고 같은 우리가 의도하지 않았던 습관이 우리의 시간을 잡아먹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할일이 아닌 한일을 기록하자의 저자는 시간을 기록하는 것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기록하는 것을 통해 저자는 여러분의 행동습관을 바꾸기를 원합니다. 행동습관을 바꿈으로써 여러분이 원하는 행복한 모습에 다가갈 수 있다고 말합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하는 발전적인 행동들 예를 들어 영어배우기, 빨리일어나기, 운동하기 등등 이런 행동들이 진정한 자기발전을 위한 것인지 아니면 지금의 현상유지 즉, 지금의 ..

호기심 넘치는 우리 아이 지켜줄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소형] 아기집 필수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맘들은 누구나 한번쯤 사봤고 더 좋은 게 있을까 고민해 보셨을 만한 추천 아이템을 가져왔어요. 저희 미니도 어느덧 10개월 차에 접어들어가는데요. 이제 물건을 붙잡고 일어서고 하니, 주변 사물에 대한 호기심이 엄청나 졌어요. 그리고 대근육과 함께 소근육 발달도 되면서 물건을 잡아 빼는 것이 취미가 되었죠 ㅎㅎ 사실 이 서랍잠금장치를 8개월 차부터 조금 사용해 봤어요. 미니는 그때부터 문을 잡아당기고 잡아서서 흔들기를 좋아하더라구요.. 근데, 잠금 장치가 조금 허술해 보이기도 하고 아이가 힘주면 가끔은 빠져 버리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저도 왠만하면 안전한 물건들만 모아서 열어줄수 있는 곳은 열어주고, 위험한 것을 몰아서 주방에 깨지거나 날카로운 곳들은 꼭 막아야만 했어요. 그러다가 ..

꿍꿍스 리뷰 2021.04.06

바쁜생활에서 벗어나 시간을 갖는 방법 feat. 할일이 아닌 한일을 기록하라를 읽고

출처 : 유부브 성장판 여러분은 항상 시간에 쫒기며 살고계시지는 않습니까? 항상 무엇을 하더라고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기도하고 언제 자신도 모르게 웹툰이나 유투브 그리고 넷플릭스 같은 것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고 뒤돌아서 왜 내가 이렇게 시간을 보냈지? 라는 자괴감에 빠지지는 않으십니까? 책 바쁨중독에서는 이런 당신에게 새로운 사실을 느끼게 해줍니다. 매순간 바쁘게 그리고 항상 생산적이고, 효율적이에 살아야 한다는 여러분의 생각을 바꾸려고 합니다. 혹시 이런 경험을 해보시지는 않으셨나요? 여러분이 여러분의 발전을 위해 책도 읽고, 운동도하고, 영어도 배우고 기타 등등 여러분을 더욱 생산적이게 만들기 위해 한 것들이 오히려 여러분을 스트레스를 주고, 궁극적으로 목표를 모두 실패한 적이 있지 않으신가요? 왜..

논산 대전 근교 여행지 / 강경이 한눈에 담기는 [강경 옥녀봉]

안녕하세요 이번엔 #강경 #옥녀봉 에 다녀왔어요. ​옥녀봉은 논산시의 강경읍에 위치하고 있어요. 강경은 젖갈이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젓갈을 구경할 겸 해서 옥녀봉에도 들려보았어요. 논산 시내에서 한 15분만 차로 이동하면, 가 볼 수 있는 근교 여행지에요 ​차를 타고 옥녀봉으로 가다보면 강경이 젓갈의 도시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젓갈 시장이 강경일 만큼 강경 시내에 들어가면 여기저기 젓갈 음식점과 판매점이 보여요. 이렇게 많은 젓갈 가게를 신기하게 보면서 지나다 보면, 옥녀봉을 가는 표지판이 보여요. 길을 쭉 따라가면 이렇게 #옥녀봉대가 라고 써있는 골목이 있어요. 그리고 그 골목에 옛날의 모습 그대로를 간직한 곳이 있어요. 이 곳은 옛날 모습 그대로의 #강경교회 건물이에요 그..

이유식 필수템 [키친아트 아크바 올리브 다지기 1.5L] 내돈내산 전동 다지기 + 초간단 이유식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전동다지기 를 가져왔어요. ​미니가 태어난지 벌써 8개월 차가 되고, #이유식을 6개월 부터 시작해서 3개월째 진행하고 있어요. ​ 처음 이유식을 시작할때는 이유식을 계속 만들어서 먹어야할지, 아니면 요즘 시판용으로도 잘 나오니 사먹여야 할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베베쉐프이유식마스터기 를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다른 #이유식마스터기 에 비해 부피도 작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 아기를 키우다보면, 아기 젖병소독기, 분유포트 등등 꺼내놓고 사용해야할 것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저는 처음에 제일 부피가 작고 간단한걸 선택했어요. 만약에 사용하다가 이유식을 만들지 않을꺼면 중고로 팔아야지 하고선 샀는데 생각보다 이유식 만드는게 너무 재미있고 편해서(저는 그람수나..

꿍꿍스 리뷰 2021.03.2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