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리뷰

너무 간편하게 만드는 내 아이의 성장동영상 [랑추시네마] 일년을 한눈에! 돌잔치 영상

꿍꿍스 2021. 4. 24. 11:36
728x90

안녕하세요!

 

이제 조금만 더 있으면 우리 미니의 첫 생일이 다가오고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돌잔치를 직계 가족끼리 소규모로 진행하긴하지만, 그래도 첫 생일인 만큼 아쉬움 없이 하고 싶더라구요.

 

돌잔치를 진행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이 돌영상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동안 우리 아이가 어떻게 성장했는지, 나도 추억할수 있고, 자주 보지 못했던 부모님들도 이 영상을 보면서 

미니가 어떻게 지내왔는지 한번에 느낄수 있게요.

 

처음엔 내가 만들어 볼까 하다가, 육아를 하면 또 내 시간을 빼기가 어렵고 체력도 딸리잖아요.

그래서 한번에 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곳을 알아봤어요.

 

 

사실, 사진이 마구 뒤죽박죽이라서 잘 편집을 해주실 수 있을까 걱정되 됐지만..

반전! 

먼저 저희 미니의 첫 돌영상을 보실래요?

미니의 성장 동영상 / 랑추시네마

 

진짜 너무 감동이였어요.

기대 했던것 보다, 사진 편집을 아기에 집중되게 해주셨고 (배경이나 주변때문에 아기에게 집중되지 못한 사진이 있었거든요)

뒤죽박죽이던 사진들을 가사에 맞춰서 잘 편집해 주셨더라구요.

이런 사진을 써도 예쁘게 만들어 질까 했지만, 괜찮아요!! 만족스러워요!!!!

 

돌성장영상 한편에 일년이 지나가는 느낌이랄까요..ㅠㅠ 

(언제 이렇게나 쑥- 커버렸니 우리미니야..)

 

 

표현 진짜 못하는 남편...

영상보고서 칭찬을 열심히하더라구요 ㅋㅋㅋ

웃겨서 한번 찍어봤어요.

 

 

 

 

랑추시네마에서 

제가 선택한 영상 컨샙은 " Flower: 꽃길만 걷게 해줄께 " 였는데,

이 영상은 두개의 파트로 나눠져서, 앞부분은 좀 신나게 뒷부분은 약간 감동적이게 나눠져있어요.

 

사실 돌잔치에서 성장동영상을 보고 혹시 울음바다가 되는건 아닌가 싶어, 너무 감동적인건 하고싶지 않았는데,

앞부분에 아기의 씩씩하고 엉뚱한 모습들을 쭉- 보여준다음, 저의 진심이 담긴 편지를 써줄 수 있었어요.

두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거죠 ㅎㅎ

 

 

영상에서 제가 좋아하는 장면을 몇개 캡쳐해봤어요.

 

랑추시네마 성장동영상/ 동영상 첨부

 

첫번째로, 미니의 첫 뒤집기 동영상을 넣은 부분이였어요.

일단, 동영상을 넣을 수 있는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요즘 '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 나오는 거같이.

뭔가 내 아가가 티비에 한 장면처럼 편집되서 나오니, 더 귀엽고 특별했어요. (자막도 귀여워요)

 

 

랑추시네마 성장동영상/ 인스타 컨셉

 

이건 또다른 컨셉.!

인스타 갬성입니다.

그냥 사진만 떡하니 있는게 아니라, 이런 갬성을 첨가하니 더 이뻐보이는건 뭐죠? ㅎㅎㅎ

진짜 디테일은 박스 위에 인스타 아이디처럼 프로필과 이름도 적혀 있어요 ㅎㅎ

이런 디테일 너무 좋아하고 칭찬 합니다!!

 

랑추시네마 성장동영상

그리고 이건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사진인데,

이렇게 효과를 주어서 노랫소리에 맞춰 강조 되는 부분이 있어요.

이건 확실히 노래랑 함께 들어야 제맛인거같아요!

 

 

아, 그리고 정말 감사하게도!

사진을 잔뜩 고르고 나니깐 정해진 사진 수보다 넘치는거에요ㅠㅠ

그런데 또 어떤걸 하나 빼자니 너무 아쉬워서 뺄수가 없더라구요ㅠㅠㅎㅎ(도치맘인증입니당ㅎㅎ)

근데 사진을 많이 넣어도 알아서 최대한 많이 조합해 주시더라구요!

무한정으로 다 들어가진 못해도! 최대한 맞춰서 살려주신거 너무 감사해요!!

이런 부분 엄마로썬 너무 감사한 부분이에요

 

 

 

 

남편한테 동영상을 보내주니깐,

한참 있다가 보니,

혼자서 폰으로도 계-속 돌려보고 있네요 ㅋㅋㅋ

랑추시네마 성장동영상 / 폰으로 감상

 

저도 폰에 넣어두고 잠자기 전에 자꾸 돌려보게 되네요.

친구들한테도 보여줬는데, 너무 괜찮다고 예쁘다고 칭찬해주더라구요

 

 

 

그리고 패드를 탁자같은데 올려서 

돌성장영상을 보니깐 우왕! 왜이렇게 이쁜걸까요? 따뜻한 느낌이 물씬 ~.~

이렇게 캡쳐해서 사진으로 뽑아 놓고 싶네요 ㅎㅎ♥

 

 

랑추 시네마에 들어가시면  돌 성장동영상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영상을 만들 수 있어요.

 

http://www.rangchoo.co.kr/product/list.html?cate_no=59

 

돌잔치 / 성장동영상 - 돌잔치 / 성장동영상

돌잔치 / 성장동영상

rangchoo.co.kr

 

 

 

랑추 시네마 영상은 퀄리티도 퀄리티지만,

진짜 쉽게 영상을 올리고 받아 볼 수 있는게 좋은거 같아요.

 

 

위에 사진처럼 ' 영상자료 업로드하기 ' 를 누르시면

 

 

영상에 필요한 정보들과

사진, 동영상을 올리는 공간이 나와요!

정보에 맞춰서 입려해주시고, 파일을 드래그로 끌어서 올릴 수 있어요!

사진을 골라 놓고 나면 끝!

 

 

그리고 필요한 다양한 옵션들을 넣을 수 있어요.

 

 

조금 있음 저희 미니의 돌잔치에도 이 동영상 쓸생각에 기대가 되요!

부모님들도 얼마나 좋아하실까..

저도 또 큰 화면으로 보면 느낌이 다를거같아요!!

 

 

이렇게 일년이 후다닥 가버렸다니!!

그래도 이렇게 영상으로 미니의 일년을 기록해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사진 열심히 찍어서 예쁜 성장동영상 만들어보세요!

 

돌잔치에 쓰는건 너무 당연하고, 가끔가다 꺼내보게 될거같애요.

자고 일어나면 커있는 우리 아가들.

핸드폰에만 잠재워둔 사진들 꺼내서 영상으로 만들면 노래와 함께 더 갬성 터질꺼에요!

추천입니다 여러분~~

 

 

육아를 하고 있는 모든 부모님들 응원합니다~!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