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리뷰

광주 동리단길 카페거리 / 운치있는 한옥카페[카페 얀]

꿍꿍스 2021. 3. 2. 20:2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라도 광주에 #예쁜카페 를 추천해드릴께요

 

 

전라도 광주의 #동명동 #장동 #동리단길카페거리 에 위치한 #한옥카페 입니다

사실 다른 카페를 찾아 갔다가 여기 보고 너무 이뻐서 그냥 이 카페로 들어가 버렸죠

이날 참 오랜만에 날씨도 너무 따뜻하고 좋아서, 카페의 분위기가 한층 업 됐었드랬죠 ㅎㅎ

 

카페 얀 외부모습

일단 #카페얀 의 외부 사진이에요

급하게 찍어서 그 느낌을 모두 살리진 못했어요.

실제로 가보시면 우와.. 이런집에서 살아보고 싶다. 이런 생각이 드실꺼에요

 

아직 5인 이상 집합 금지이기 때문에

그 부분을 잘 숙지하고 이용시간도 한시간 정도로 권장하고 계시더라구요

음료를 먹는 시간 이외에도 마스크를 꼭 쓰고 계시는걸 잊지마세요~!

 

카페얀 메뉴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어요!

옆쪽에 케익도 팔았는데,

저희는 배가 부른 관계로 패쓰-!

 

카페얀 내부

 

일단 메뉴를 고르시고 뒷편으로 가면 이렇게

석가래가 다 보이게 개조되어 있는 카페 내부가 보이실 꺼에요

 

살짝 비치는 하얀 천들이

칸막이 역할을 하면서도, 너무 답답해 보이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정돈되어 보이는게 너무 좋았어요.

 

이날 햇살도 살짝 드니, 차분하고 약간 갤러리에 와있는 느낌이에요

 

메인 카페 홀을 나와서 옆쪽으로 가보면

이렇게 정말 한옥을 개조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이렇게 마당으로 된 공간이 있어요

카페얀 정원

 

마당을 따라가면 한쪽에는 이렇게 작은 내부 정원?이 마련되어있고

그곳에도 잠시 앉아 쉴수 있게 벤치가 배치되어 있네요!

 

빛이 너무 좋아서 저도 벤치에 앉아 한 컷 찍엇어요 ㅎㅎ

 

 

카페 얀 좌식 공간

 

그리고 정원을 등지고 서면

이렇게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여기야 말로 진짜 한옥 같은 느낌을 주는 공간이였어요.

그래서 저희는 여기 앉기로 픽!

 

창문과 안쪽에 좌석들이 너무 이쁘죠?

 

저희는

아인슈페너, 아이스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를 시켜서 먹었어요.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는 원두 두종류중에 선택을 할 수 있더라구요

 

제가 먹은 음료는 #아인슈페너 였는데

위에 올라간 크림이 달달하고 밑에 쌉쌀한 진-한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이날 오랜만에

밖에 나와서 카페도 가고 돌아다녀서

정말 좋은 하루 였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가보세요

제가 사진에 담은 것 보다 훨씬 예뻐요

 

그리고 남편이랑 카페와서

이렇게 한옥을 개조한 집에서 살아보고 싶다는 얘기를 진짜 많이 한것 같아요.

 

운치있는 한옥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얀 추천 드려요!!

 

 

 

 

다음에 또 만나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