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리뷰

호기심 넘치는 우리 아이 지켜줄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소형] 아기집 필수템

꿍꿍스 2021. 4. 6. 14:1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맘들은 누구나 한번쯤 사봤고 더 좋은 게 있을까 고민해 보셨을 만한 추천 아이템을 가져왔어요.

 

 

저희 미니도 어느덧 10개월 차에 접어들어가는데요.

이제 물건을 붙잡고 일어서고 하니, 주변 사물에 대한 호기심이 엄청나 졌어요.

그리고 대근육과 함께 소근육 발달도 되면서 물건을 잡아 빼는 것이 취미가 되었죠 ㅎㅎ

 

 

사실 이 서랍잠금장치를 8개월 차부터 조금 사용해 봤어요.

미니는 그때부터 문을 잡아당기고 잡아서서 흔들기를 좋아하더라구요..

근데, 잠금 장치가 조금 허술해 보이기도 하고 아이가 힘주면 가끔은 빠져 버리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저도 왠만하면 안전한 물건들만 모아서 열어줄수 있는 곳은 열어주고,

위험한 것을 몰아서 주방에 깨지거나 날카로운 곳들은 꼭 막아야만 했어요. 

 

그러다가 30개월 딸을 키우시는 분이 기존 제품들제품의 내구성의 아쉬움때문에 만들었다는 [아빠손 서랍잠금장치]를 만났어요.

딸을 안전하게 해주고싶은 마음으로 만드셨으니, 그 내구성 또한 믿을 만 하겠다 싶었죠

 

 

그럼 [아빠손 서랍잠금장치]를 한번 볼까요.!?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KC인증마크와 아빠손 로고

 

 

일단 첫 인상은 괭장히 튼튼해 보여요

연결 되어 있는 끈 자체도 두툼하고요!

중간에 써져 있는 KC 인증마크와 아빠손 로고도 적혀 있네요!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made in korea

 

 

잠금 장치 모서리 부분에 MADE IN KOREA 라고 적혀 있어요.

요즘은 대부분이 중국에서 제조되서, 이런 마크를 보는것도 사실 어려워요.

근데, 아기를 키우는 엄마라면 이런부분이 괭장히 신경이 쓰이죠..

이 시기의 아기들은 대부분 구강기를 지나고 있어서, 일단 입으로 먼저 들어가는데 혹시나 나쁜 물질이 나오지 않을까 걱정이되죠

얼마전에도 아기 욕조에서 엄청나게 나쁜 물질이 기본 수치 이상으로 발견되서 발칵 뒤집히기도 했었잖아요..

어쨋든, 그래서 안심이 더 되는 부분이에요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꺽임 부분 

 

 

아빠손 서랍잠금장치의 독특한 부분이에요!

아까 내구성이 강하게 끈부분이 좀 딱딱한 재질 이라고 했잖아요.

그래서 서랍의 측면에 붙일때 억지로 구부러지는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접힐 수 있는 부분까지 고려해놓으셨네요

이런 디테일 칭찬합니다!!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양면테이프

 

 

아빠손을 만들때 가장 심혈을 기울인 부분이라고 하네요!

아기들이 은근 힘이 세잖아요.

그래서 아기들이 잡아당겨도 절대 떨어져 나갈 일이 없게 강력한 스티커를 고르고 골라서 선택했다고 해요!

얼마나 강력한지는 아래에서 보여드릴께요!!

 

 

 

그럼 이제 구경만 하지말고 직접 사용해봐야겠죠?!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사용법

 

 

사용법은 간단해요!! 

위험한 물건이 가득 들어있는 서랍장에 붙일 곳을 확인하시고 깨끗하게 닦아 붙이시면되요!

 

 

저도 스티커를 떼서 붙이기 전에 대략적인 곳을 확인해 보았어요.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붙이기전 위치확인

 

 

아빠손 서랍잠금장치가 하얀색이라서 저희 집에 있는 서랍장과 이질감이 하나도 없네요!

 

위치를 잘 확인해 준다음 3M 스티커를 잘 떼어내 붙여줍니다!!

 

 

 

자 이제 정말 우리 아이의 안전을 지켜 줄지 확인해 볼까요?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열고 닫기

병을 열고 닫는 것처럼 스냅을 살짝 이용하면 잠기고 열려요

생각지 못했는데 좋은 방법인거같애요!!

탄산 음료같은 것들도, 가스가 가득차서 터질거같지만 병뚜껑이 튀어 나가지 않잖아요

나선형 모양으로 꽉 잡아주는거죠!

 

동영상에서 보이는 것처럼 남편이 잡아당겨도 거뜬하네요!!

아기가 무게를 실어 흔들어도 절대 열리지 않을거같아요.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안정성 테스트

제가 혹시나 해서 몸의 무게를 실어서 잡아 당겨 봐도 단단히 잘 고정되어 있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서랍잠금장치

 

사실 제가 기존에 쓰던 것은 아기가 의도 하지 않아도

여기저기 잡다보면 툭- 하고 빠져버리는 경우가 있었거든요...

커피와 달콤한 봉지음료가 들어있었는데... 제가 한눈판 사이에 몇번 세상의 맛을 보아버렸지뭐에요..ㅠㅠ

 

아빠손 서랍잠금장치는 아기들이 쉽게 돌릴 수도 없고, 단단히 고정 되어있어서 절대 빠질일은 없겠어요.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제거방법

 

그리고 무엇보다 아빠손 서랍장치의 장점은

스티커가 남지않는다는 점이에요.

 

우리 아가들이 자라나면, 이제 가구에서 안전장치를 제거해도 되잖아요.

그때 가구에 찐득이가 남아있는다...?ㅜㅜ 상상만 해도 마음이 아프네요..

저도 다른 가구에 찐득이가 남아서 지우개로 열심히 지우던 기억이 있어요..ㅠㅠ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깔끔한 제거


저희는 진짜 찐득이가 남지 않는지 궁금해서ㅋㅋㅋ

마음이 급한 나머지 남편이 손으로 힘줘서 떼어냈지만, !!! 카드나 자를 이용해서 제거해주시면 훨씬 수월해요.

 

동영상에서 남편이 힘주는 소리 들리시나요ㅜㅜ??ㅋㅋㅋㅋㅋ

사실 잠금장치를 제거하면서 느겼어요. 이건 아기가 잡아당겨서 떨어질 수 있는게 아니다 ㅋㅋㅋ

 

혹시나 제거를 하실때 저희처럼 무식하게 잡아당기면가구가 벗겨지거나 들림이 생길수 있다고 하니, 꼭 자나 카드를 이용하세요!!접착력이 어마무시 하거든요..

 

 



총평: 또 구매할 것 같아요

KC인증과 우리나라에서 제조했다는 점도 맘에 들고

직접 만져보시면 알겠지만, 연결부위가 엄청 단단해요 고정부위도 꽉 잡히구요!

 

아이들이 쉽사리 빼지못하게 돌리는 방식을 사용한 것도 맘에 들어요.

구부러진 부분의 디테일 까지 신경쓴 것도 아주 좋아요!!

지금은 아니지만, 나중에 떼어낼때 자국이 남는 걱정도 하지 안아도 되구요.전제척으로 아주 만족해요!

 

 

이제는 우리 미니가 위험한 공간을 열지 않고 안전하게 놀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일단 안전, 건강이 최고잖아요!

 

 

이제까지모두가 알았으면 육아 꿀템.

[아빠손 서랍잠금장치] 였어요!아빠손 서랍잠금장치를 구매하고싶으신 분들을 위한 구매 링크 공유해드릴께요

http://smartstore.naver.com/jhkhouse

 

 

다음에 또다른 꿀템으로 돌아올게요!

모든 육아하시는 여러분들을 응원해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