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리뷰

시간없어도 굶지마세요 든든한 한끼[엔제리너스 반미]

꿍꿍스 2021. 4. 22. 06:53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주기적으로 반미를 찾아먹는 반미앓이중입니다.

그래서 예전에 #장영란씨가 나오는 #네고왕2에서 #엔제리너스가 반미를 판매한다는 사실을 처음알았어요.

사실 예전에는 엔제리너스를 종종 가긴했지만,

요즘음 매장 수도 많은 줄은 것같고 해서 관심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내사랑 #반미를 카페에서 먹을 수 있다니!!

사실, 반미는 #쌀국수집에 가서야 먹을 수 있는 음식이기도하고

반미를 팔지 않는 음식점도 종종 있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반미만 포장해 오기도 그렇고, 매장가서 식사를 하자니 쌀국수를 먹고 반미를 먹기엔 조금 애매하고..

그랫더랬죠.

어쨋든, 네고왕에서 이벤트하는 기간동안은 못가고

늦었지만! 반미를 맛보러 다녀왔어요!

일단 반미의 종류는 꽤 많더라구요!

추가로 #아라비아따반미(6.5천원)도 신상으로 나왔더라구요

 

맛없을 수 없는 #에그마요반미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처음 먹어보는건 최대한 원래 반미와 비슷한 걸로 골랐어요

#오리지널불고기반미 선택!!!!

코로나 시국인만큼 저는 포장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처음에 본사에서 만들어져 포장되있는 걸 파는줄 알았는데,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고수를 넣을건지 뺄껀지도 물어봐 주시더라구요.

※ 혹시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 드리면 될거같애요! ※

이렇게 엔젤리너스 가방에 잘 넣어주세요

안에 물티슈랑 휴지도 챙겨주시더라구요

엔제리너스 반미

 

흐르지 않게 상자에 딱 맞게 넣어져 있기도 하구요!

이제 제일 중요한 내용물이겠죠!?

짠!

엔제리너스 반미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

일단..!

와우 고기는 아주 푸짐하네요

생각보다 고기양이 진짜 많아서 놀랐어요

보통반미에 들어가는 얇은 고기아 아니라 한식 양념장에 재워먹는 두툼한 고기 느낌

엄청 촉촉하지는 않았지만, 일단 양으로는 합격

그리고 계란, 양상추, 오이, 적채, 양파, 고수, 토마토 이렇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빵 사이즈도 꽤 컸어요.

성인 남성 손바닥 보다 조금 더 긴느낌.

엔제리너스 반미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 든든한 한끼

저는 이렇게 토마토랑 같이 해서 먹었어요.

이거 한개 다 먹고 나니깐 진짜 배부르게 든든했어요.

#내돈내산총평: 8점 / 10점

완전한 반미를 생각하고 먹기보단,

든든한 샌드위치를 생각하고 먹으면 만족스럽다

반미의 느낌도 나니,

카페에서 쉽게 반미를 먹을 수 있다는 게 접근성에서 아주 좋다

시간이 없어 끼니를 급히 해결해야하는데,

식당을 가긴 힘드니 카페에 가서 반미 샌드위치로 배를 채우고 커피한잔도 하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음으로 이동!

다음에 다른 맛의 반미를 또 먹어볼 의향이 매우 있다!!

다음에 또 맛있는거 가지고 돌아올께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