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두끼 이마트 평택점] 즉석떡볶이 방문하다!

꿍꿍스 2019. 6. 21. 04:05
728x90
퇴근 후에 이마트를 들리게 되었어요. 원래는 홈플갈려고했는데 어떻게 하다보니까 이마트를 갔습니다^^

저녁을 굶으면서 일했더니 오랜만에 가본 이마트 출입구에 두끼가 오픈했다는 팜플랬을 봤습니다. 그러다보니 우리 저거먹자!라고 하면서 발이 향하더라구요
원래는 주 1회정도만 외식하는데..
너무 배가 고팠습니다😱😱

두끼는 이마트 2층에 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앞에 화분도있네요!

두끼는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이랍니다^^

두끼 메뉴는 이게 다에요. 기본 입장료에 무한리필 가격이 포함되어있고. 추가 치즈같은 옵션에 추가가격이 붙는 것으로 되어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무조건 첫가게는 기본부터 먹으려고하기에 두끼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만 먹기로했어요^^

저희도 이정도 일줄 몰랐던 두끼의 메뉴들입니다^^

내 마음대로~! 먹을 수 있는 두끼 즉석떡볶이 샐러드바에요!
계란, 양파, 버석, 양배추 파 등등 각종 야체와 떡도 우동처럼 생긴것 콘치즈 들어있는것 등등 종류도 꽤 있더라구요😁😁

그것 이외에 어묵도 있고~ 개인적으로 어묵은 쏘소였어요^^

저는 떡볶이보다 라볶이를 좋아하기에 제가 좋아하는 각종 면류도 있었어요! 납작당면 완전 쫄깃쫄깃하더라구요!😋😋




두끼에는 또 떡볶이에는 빠질수 없는 만두, 김말이도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게 닭가슴살 튀김이었는데 강추입니다!!😀😀

떡볶이 국물에 튀김을 찍어먹으면 대박이겠죠????

무엇보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즉석 떡볶이말고 한국 및 외국라면이있더라구요!! 와이프가 미고랭 라면을 좋아해서 정말 여기 대박이다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걸 못먹었어요. 가져왔는데 두끼 떢볶이가 맛있다고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더니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ㅠ.ㅠ
다음에는 도전해보겠습니다. !!

그리고 또다른 장점은 두끼는 떡볶이 소스를 자기가 원하는대로 먹을수 있어요^^
떡모, 두끼, 카레, 동대문 등등 자신이 원하는거 픽하거나 섞어서 원하는 맛을 고르면 좋더라구요!

요것이 두끼 황금레시피입니다~
저희는 우선 두끼는 처음이기에 두끼 best로 골랐어요. 떡모 1국자 반, 두끼 1국자, 동대문 반국자~

요곳이 저희가만든 두끼 best 양념 소스입니다!! best만큼 매우면서도 달달한 떡볶이 소스였어요. 동대문 소스가 매우니 잘 조절해서 드시면 될거에요

저희의 첫 두끼 떡볶이입니다!! 뭔가 있어보이나요???

거기에 두끼 best소스를 넣고 끓이면 맛있는 국물 떡볶이가 완성된답니다!!
저거는 긴 오뎅인데 완전 강추입니다!!😁😁

두번째 리필할때는 라면도 넣어서 먹었어요~ 쓰다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이거는 제가 우연히 아무거나 고른 떡중에서 옥수수콘이 있어서 신기해서 찍었어요!

이만큼 다양한 떡볶이가 있다니까요^^

아쉽게도 너무 배가 불러가지고 라면은 못먹었어요! 다음에는 라면까지 먹어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리고 카레소스 섞을때는 조심하셔야해요! 저희는 두번째 리필할 때 카레를 약간 섞었는데 조금 쎄서 처음 떡볶이 소스로 만든 두끼 best가 더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완전히 즐겁게 즐겹답니다~^^

이마트에 장보시는 분들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에요!!

평택 맛집이나 볼거리는 저희가 다녀온 후기 참고해보세요~

2019/08/22 - [일상. 라이프^^] - [평택 가성비 고깃집] 명륜진사갈비 평택법원점 와이프랑 고기먹기!

2019/08/16 - [내가 먹어본 맛집/경기도] - 평택 맛집! 고등어 명품이 되다. 어른들 모시고 꼭가세요^^

2019/05/28 - [일상. 라이프^^] - 피자치킨파스타 한번에먹고싶을때,평택 동삭동 센트럴자이점 ’수타5900(SUTA5900)’

2019/06/25 - [일상. 라이프^^] - 평택국제시장 송쓰버거, 송두학버거 먹다(주문법, 메뉴 등)

2019/06/29 - [여행^^] - [길섶] 평택 강아지와 함께할수 있는,조용하고 예쁜 힐링 카페

2019/04/30 - [일상. 라이프^^] - 평택치킨, 이영자가 추천합니다 ‘60계치킨’ 고추치킨

2019/05/10 - [일상. 라이프^^] - 평택 동삭동 동네빵집 포숑 방문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