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수제 치즈케이크(북해도 레어치즈케이크) 먹어봤어요^^

꿍꿍스 2019. 6. 28. 19:44
728x90
동생이 북해도 수제 레어치즈케이크를 선물 받았다고했는데. 혼자산다고 저에게 보내줄까?하더라구요.

제가 케익은 별로 좋하하진 않지만, 치즈케이크랑 초코케이크는 좋아하거든요^^(완전 고칼로리만 좋아하네요😂)

그래서 케이크류에 관심이 없었던 저는 북해도 수제 레어치즈케이크를 처음으로 알게되었답니다^^

언제 올까 기다리는 와중에 제가 일하는 중에 와버렸어요 ㅠ.ㅠ
오후에 배달 받고 저녁에 열어봤답니다
(바로 먹고 싶었지만 북해도 수제 레어치즈케이크를 먹기위해 일을 열심히 했어요^^)

퇴근해서 본 북해도 수제 레어치즈케이크..
스티로폼에 잘싸서 왔더라구요. 열기전에는 혹시나 막 눌려서 모양이 상했진 않겠지??라는 걱정이 많이들더라구요☺☺

아이스팩 두개와 포크와수저 하나씩. 이거 한사람이 다 먹으라는건가???^^
북해도 수제 레어치즈케이크를 상자를 보았을때 sweet라는 글자가 들어오더라구요. 일본음식이 달면 진짜 달기때문에 좀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열면 이렇게 생겼습니드. 간단한 설명과함께 하얀색의 케이크가 들어있더라구요.
저희는 늦게 받아서 치즈케이크가 약간 흐물흐물거려 다음날 먹기로 결정했답니다!
아쉽지만 북해도 수제 레어치즈케이크는 냉동고로 가고 다음날에 먹기로했어요^^

드디어 오픈한 북해도 수제 레어치즈케이크!!

약간 녹았다가 얼렸더니 완전 둥근모양은 아니네요!!

한조각 자랐답니다^^
치즈가 꽉찬거 보이시죠???

자르고난 단면이에요.

북해도 수제 레어치즈케이크는 포장지에 sweet라고 적혀있지만 저에게는 그렇게 달지는 않더라구요!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가 좀더 달았던 것 같아요. 제가 느낌 북해도 수제레어치즈케이크는 우유케익(?) 파리바게트 같은 곳에서 파는 새야햔 생크림만 있는 케익 맛이랑 비슷했어요

거기에 아이스크림 케익 맛이더해진???
그렇게 달지않고 고급스러운 크림의 풍미가 느껴지는 케이크였어요.

넘나 맛있는것.. 하지만 반정도만 먹고 다시 냉동고로 가버렸네요 ㅠ.ㅠ
우리의 뱃살을 위해 나눠서 먹기로했어요ㅠ.ㅠ

한번 드셔보셔도 제 생각에는 후회 없으실 거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