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감탄 떡볶이 장당점] 떡볶이와 순대가 맛있는 떡볶이집^^

꿍꿍스 2019. 7. 17. 03:10
728x90

원래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지만, 저의 배고프다는 말에 와이프랑 떢볶이 집으로 갔어요.

신전떢볶이, 죠스떡볶이, 국물 떡볶이는 들어봤어도, 감탄떡볶이는 처음 들어서 가보기로 했답니다.


감탄떡볶이 메뉴에요. 가격은 보통 떡볶이가게랑 비슷한것 같아요~😁😁

뭐먹을까 하다가 저희는 칠리 탕수육세트 14,500원 짜리를 시켰어요!
감탄떡볶이는 떡볶이 종류가 쌀떡, 밀떡 2가지가 있는데 이 세트메뉴도 반반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떡볶이는 반반으로 시켰어요^^


자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딱 분식점 크기인것 같아요!!

감탄떡볶이 칠리탕수육세트의 모둠튀김입니다. 만두랑, 김말이, 야채튀김, 계란튀김 이렇게 들어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원래 김말이는 먹지 않지만, 와이프는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튀김 중에서 좋은점은!!! 계란튀김이 있고, 특히 만두튀김!!!이 좋더라구요.
보통 이런 곳에서는 그렇게 좋은 만두를 안쓰는데, 여기 만두는 정말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떢볶이에요!! 떡볶이 국물이 참 진해요. 약간 굵은게 쌀떢이고, 얇은게 밀떢이에요.


쌀떡!!



밀떡!!

떡볶이는 참 국물이 진하게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진한걸 좋아하는데 죠스떡볶이보다는 덜 매웠어요. 하지만 맛있게 맵다는거!!


그리고 순대에요!!
저희는 항상 내장을 같이 포함해서 먹었거든요.
여기 순대는 대박이에요! 완전 고퀄리티는 아니지만, 일반 분식점에서 쓰는 싸구려 순대는 아니더라구요! 제가 개인적으로 순대국밥을 참좋아해서 나름 순대에 예민한 편인데 순대 정말 맛있게 먹었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714195734_0_crop.jpeg
다운로드

그리고 순대는 떡볶이 국물에 딱! 찍어먹어야 제맛 아니겠어요!!
감탄떡볶이 국물 자체가 맛있어서 찍어먹는것 강추합니다!!


그리고 칠리 탕수육이에요! 감탄떡볶이는 찍먹을 추구하는 가게랍니다!!


자 이렇게 찍으면! 칠리 탕수육을 먹을 수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탕수육은 비추랍니다! 약간 중국집 탕수육에 비해서 퀄리티가 너무 낮아요.  떡볶이, 튀김, 순대는 좋은데 탕수육만 조금 별로네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714200436_1_crop.jpeg
다운로드

칠리소스도 개인적으로 별로여서 가장 맛있었던 감탄떡볶이 국물 소스에 찍어버렸네요^^. 칠리소스보다는 개인적으로 떡볶이 국물 소스랑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하시면 안될 것이 칠리소스에 순대 찍어먹기!
이부분은 정말 정말 비추입니다. 완전 안어울려요! 혹시나 한번 도전해보실 분은 해보세요. 저처럼 실망하실 겁니다.

그리고 감탄떡볶이 아주머니들이 참 친절하세요~ 저희가 국물을 너무 좋아해서, 떡볶이만 남고 국물은 다 먹었는데, 리필을 해주시더라구요~

리필된 국물에 이렇게 모둠튀김의 계란을 막 쑤셔서 국물이랑 어울리면 조화감 참 잘어울린답니다~^^

감탄떢볶이는 탕수육 빼고, 순대, 떡볶이, 튀김은 참 괜찮아요.

아주머니들도 친절한 감탄떡볶이 장당점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희는 나중에 핫도그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