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평택 소사벌 월남쌈 김삿갓 배터지게 먹고오기~^^

꿍꿍스 2019. 7. 3. 06:47
728x90
드디어 불금이 돌아왔습니다.
와이프랑 불금을 즐기기위해 소사벌에 갔어요^^.
항상 소사벌에 올 때마다 느끼지만, 술집이 참 많다고 생각합니다.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저는 배가 너무 고프고 와이프는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다고해서 월남쌈 김삿갓을 먹기로 했어요.
참고사항으로 여기는 주차장이 있으니까 자동차 걱정은 하지마세요~


처음 월남쌈 김삿갓 갔을 때 깜짝 놀랐어요. 사람이 참 많았었거든요^^
여기를 기다려야 하나... 걱정하던 찰나에 다행히 회식이 끝났는지 사람이 많이 나오는 거였더라구요.
저희가 간 시간이 8시 30분 정도 됬을 거에요. 다들 슬슬 먹고 나오는 분위기더라구요.

우선 이게 메뉴판이에요.


처음에 월남쌈 김삿갓은 무한아니야? 그런데 왜 이런 메뉴가 많지?? 라고 생각해서 물어봤어요
월남쌈 김삿갓은 무한이 맞더라구요.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이
소고기+우삼겹+돈삼겹+야채는 무한리필이구요.
월남쌈 VIP, 스페셜-A,B에 따라서 처음 기본 제공하는 것이 다른 것이더라구요

스페셜 -B는 기본에 오리고기가 추가로 나오고
스페셜-A는 해물이, 그리고 VIP는 오리고기랑 해물이 기본제공에 추가로 나오는 거에요^^

저희는 항상 기본부터 먹기에 월남쌈 김삿갓 기본메뉴로 결정했어요!!
그래도 고기랑 야채랑 쌈이랑 다 나오는데 오리고기를 왜먹어! 이런 생각으로 기본만 했습니다~
결과는 흡족~^^(미리 말씀 드려요~)


이 사진이 샐러드바 사진이에요~





각종 상추, 배추, 콩나물, 청경채, 팽이버섯 등등 월남쌈 야채에
샤브용 고리 및 우삼겹과 삼겹살 괜찮지 않나요???
그리고 만두랑 떡 등등 샤브샤브에서 서브로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는 고기를 와이프는 월남쌈과 샤브샤브 위주로 골랐어요^^
고르다 보니 자연스럽게 셋팅된 테이블.


샤브샤브용이랑 불판이 합쳐진 모습입니다. 저는 이런거 처음봤어요 신기하더라구요~
참고로 샤브샤브용 육스는 사진은 못 찍었지만, 육수 역시 무한리필로 제공해주더라구요

월남쌈 김삿갓은 기본적으로 소스는 두가지를 제공하더라구요


왼쪽에 약간 갈색은 달달한 소스에요. 오른쪽은 칠리소스구요.
칠리는 생각보다 매콤하더라구요, 왼쪽 달달한 소스 역시 저는 괜찮았어요. 맛있더라구요^^

직원분께서 불을 켜두셔가지고, 육수가 끓고 있길래 저희는 먼저 샤브샤브 야채를 넣었어요.


월남쌈 김삿갓 샤브샤브 그릇(?)은 넓이는 조금 좁은 것 같은데 깊이가 생각보다 많이 깊더라구요
깜짝 놀랐습니다. 


그다음 제가한 일은 우삼겹을 구웠어요~
불판이 커서 열이 잘 전도될까? 했는데 생각보다 잘 익더라구요.
하지만 저희가 느끼기에는 우삼겹은 고기 냄새가 나더라구요.
(우삼겹은 약간 고기냄새가 나서 비추에요~)


하지만 삼겹살은 강추!!! 우삼겹을 다먹고 삼겹살을 먹었더니 역시 삼겹살 이더라구요
대패까지는 아닌데 대패보다는 두껍고 일반 삼겹살보다는 얇은 그런 삼겹살이에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푸드코트에가면 여러가지 소스가 더 있답니다.


땅콩소스랑 더 매운 칠리소스를 픽해서 저희는 먹었어요.
더 매운 칠리소스는 처음에 준 약간 달달한 소스랑 섞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먹는 것 강추입니다!!

그리고 월남쌈 김삿갓의 추전메뉴는 바로 월남쌈이에요!


따뜻한 레몬물에 라이스페이퍼를 담가서 흐물흐물하게 만든다음에
각종 야채를 올리고, 거기에 샤브샤브 고기를 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약간의 소스류를 함께 넣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저희 와이프는 월남쌈 김삿갓에서 월남쌈을 완전 흡입했습니다~!
맛있었거든요.
그리고 일반 고기집 무한 리필과는 다른 좋은 점은 월남쌈이 주메뉴 중 하나이기 때문에
야채도 마음껏! 양껏! 먹을 수 있다는 점이죠^^


그리고 저희 와이프는 쌀국수가 있어서 추가로 쌀국수를 만들어 먹었어요~
샤브샤브 육수에 각종 야채와 고기로 국물을 우리고 거기에 쌀국수를 넣어서 먹으니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마지막 월남쌈 김삿갓에서 퇴장하기전에 잊지 말아야 할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제가 샤브샤브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야채죽밥!입니다.


월남쌈 김삿갓에서는 야채죽밥을 기본적으로 제공하지는 않아요!
꼭!!!! 직원분에게 야채죽밥 해달라고 하셔야되요!
물론 추가요금은 없습니다~ 배부르지만 저희는 먹어야 하기에 1인분만 주문했어요!


역시 샤브샤브집 야채죽은 항상 저를 실망시키지는 않더라구요
냉부에서 샘킴이 왜 육수에 집착하는 지 다시한번 느끼게 됬습니다.


저희가 다녀온 소사벌 월남쌈 김삿갓은 만족했어요!
고기와 야채를 같이 먹을 수 있고, 다양한 메뉴까지...
그렇게 저희는 월남쌈 김삿갓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가장 만족했던 점은 저희가 8시 30분 정도에 갔다고 했잖아요?
사장님께서 마무리한다고 너무 급하게 먹은것 아니냐며 저희 나가는 길에 콜라 한캔을 주시더라구요
이런 것들은 뭐 별거아니지만 저희에게는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월남쌈 김삿갓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