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평택 동삭동 동네빵집 포숑 방문기

꿍꿍스 2019. 5. 10. 12:17
728x90

이 앞을 지나갈때마다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빵집이에요.
특히 달인제과 기능장의 집이라는 문구가 저를 더 끌리게하는 것 같아요😊

평택 동상동 포숑 방문기


포숑 빵집은 동네 빵집인 것 같아요. 인터넷 찾아보니까 체인은 아니더라구요^^
여기 근처에 파리파게트도 있는데 저희는 여기 방문해보기로 결정하고 들어갔어요!

빵에 현혹되어서 전체 빵집 사진을 찍니는 못했네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한 8시 정도 였어요. 빵은 좀 나간 상태라 일부는 조금 비어있었어요.

다팔린 빵은 이렇게 치워놨더라구요.

우선 포숑빵집의 가장 좋은 점은 많은 빵을 시식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사진을 다시 위로 올려보세요 자세히 보이면 시식할 수 있게 비닐에 빵 들어있는거 보이시나요???

파리나 뚜레주르 같은 체인 빵집에는 없는 행복이에요😄😄
맛있다고 생각해서 골랐는데 막상 먹어봤더니 별로일 수도 있잖아요?? 그럼 돈 날리는 기분도 들고 아쉽잖아요.

오늘 제가 맛본 빵만 마늘빵. 먹물크림치즈. 고구마찹쌀빵(?). 어니언빵(?). 등등 와이프가 뭐고를지 고민하는 동안 한입씩 집어먹었어요. 😋😋😋

너무 많이 먹었나 싶더라구요^^

 

심지어 이렇게 까지도 시식할 수 있는 양이 많답니다^^

물론 일부는 시식안되는게 있지만 거의 된다고 보면되요

다들 처음 방문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계산하고 난뒤 발견한 사실!!!

이것이 포숑의 5대 빵이랍니다!!
이미 사버려서 어니언베이글하고 몽블랑 시식만 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정확하게 사서 먹어보려구요.

그리고 이름이 특이한 기절빵은 못봐서 물어봤더니 다 팔렸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맛보고 싶었는데...

나중에 5대빵 먹어보고 꼭 후기 남길게요!!

동네빵집 살리기! 다들 한번 가보세요

 

 

 

평택 맛집이나 볼거리는 저희가 다녀온 후기 참고해보세요~

 

2019/04/30 - [일상. 라이프^^] - 평택치킨, 이영자가 추천합니다 ‘60계치킨’ 고추치킨

 

평택치킨, 이영자가 추천합니다 ‘60계치킨’ 고추치킨

하루에 기름 18리터만 사용해 60마리만 튀겨낸다는 ‘60계 치킨’!!! 이영자가 인정한 치킨이라 궁금하기도 하고, 60마리만 만드다니 궁금하기도 해서 먹어본 치킨!!! ​ 우리는 가볍게 산책도 할겸 직접 받으러..

huehue2.tistory.com

2019/04/27 - [일상. 라이프^^] - 평택 소사벌 곱창고 후기!

 

평택 소사벌 곱창고 후기!

오늘은 불금!!! 지난 번에 일산 곱창도선생 맛집을 방문해서 다시한번 곱창을 먹기로 도전했어요 일산 곱창 도선생은 와이프가 진짜 만족했었어요 맛집 후기보려면 아래링크로 눌러주세요 https://huehue2.tistory..

huehue2.tistory.com

2019/04/18 - [내가 먹어본 맛집/경기도] - 평택 곰탕 맛집 진한국물! 이창진 가마솥곰탕 후기

 

평택 곰탕 맛집 진한국물! 이창진 가마솥곰탕 후기

퇴근후 와이프가 오늘 아침부터 약간의 장염기가 있다고해서 빨갛고 매운거 말고 삼삼하니 적당한 음식을 먹자고해서 간 곳이 이창친 가마솥곰탕입니다^^ 위치는 평택시 평택1로 105 통복시장이랑 그리 멀지 않는..

huehue2.tistory.com

2019/05/19 - [일상. 라이프^^] - 매운음식 땡길 때 방문한 평택 소사벌 한신포차 오돌뼈 후기

 

매운음식 땡길 때 방문한 평택 소사벌 한신포차 오돌뼈 후기

안녕하세요?? 서울 다녀왔다가 집에 오는 길에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한신포차를 가게되었어요😄😄 저는 카레를 먹고 싶었지만 와이프가 미국에서부터 오돌뼈나 닭발이 너므 먹고 싶다고해서 한신포차를 가게 되었..

huehue2.tistory.com

2019/06/03 - [일상. 라이프^^] - 평택 소사벌 무한소고기집 '무쏘'탐방기

 

평택 소사벌 무한소고기집 '무쏘'탐방기

불타는 금요일 밤이와서 평택 소사벌에 놀러갔어요!!😃😃 소사벌은 올때마다 느끼는 건데 술집이 많은 것 같아요^^ 주차는 멀리하고 무쏘에 갔어요! 원래는 조금더 쌌다고하던데 올해부터 가격이 올라서 20,900원..

huehue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