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평택 소사벌 곱창고 후기!

꿍꿍스 2019. 4. 27. 19:10
728x90
오늘은 불금!!!
지난 번에 일산 곱창도선생 맛집을 방문해서 다시한번 곱창을 먹기로 도전했어요

일산 곱창 도선생은 와이프가 진짜 만족했었어요
맛집 후기보려면 아래링크로 눌러주세요
https://huehue2.tistory.com/m/30

오늘 불금은 요새 핫한 어벤져스 앤드게임을 보려구 나왔어요😁😁

cgv주차장 갔다가 자리없어서 주변 근처 차를 주차하고 cgv건물로 걸어가던 중에 곱창고를 보게됬어요~

와이프는 돼지 곱창은 못먹거든요~
소뿔처럼 보이고 뭔가 맛있어 보이길래 들어갔어요~~

여기는 곱창고 메뉴판이에요. 나중에 사장니께 물어보니 뒤집어진 메뉴들은 잘 안되서 안한다고하더라구요.

저희는 곱창모듬구이 2인분을 시켰어요!
또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곱창모듬구이는 외국산을 쓰고 창고 모듬구이는 국내산을 쓰는거였어요.

여기는 곱창고 내부 모습 사람은 적당히 있었어요. 그렇기 크지는 않지만 한 10테이블(?)정도 있던 것 같아요😊

기다리면서 나온 밑반찬들이에요.
첫번째 국은 순두부찌개 같았어요. 조심해야할 점은 밑에 양념이 깔려있어서 섞어줘야해요!!  처음에 그냥 먹었다가 뭐지? 왜이리 밍밍해!🤔라고 생각했다가. 나중에 발견했어요😋 순두부 찌개는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오는 채소 양념ㅎㅎ 이거는 제 스톼일이더라구요.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이게 모듬곱창구이!! 염통. 곱창. 막창. 대창. 감자. 버섯! 이렇게 나와요~
곱창고는 양념숙성된 고기를 쓴다고하네요. 그리고 여기는 점원분이 구워주시더라고요~^^

구워진거는 못찍었네요😋
곱창 맛은 과연!!.  저희는 염통 맛있고 나머지는 조금 실망했어요. 외국산이라 그런지 아니면 바로 저번주에 먹었던 곱창 도선생 곱창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이번에는 그렇기 맛있진 않았어요. 한우를 먹어야하나..😅
와이프가 다시 곱창에 흥미를 잃어버렸어요ㅠ.ㅠ

그래서 모음 2인분은 조금 부족하지만 볶음밥으로 넘어가기로 했어요

볶음밥은 1인분만 시켰어요~ 볶음밥 1인분에 불판을 갈아주는 친절함!! 깜짝놀랐어요!!

볶음밥은 맛있더라구요!! 모음에 실망한 다음에 볶음밥으로 만족했어요~

모듬구이는 저희는 다소 실망해서 혹시 창고모듬으로 국내산으로 드셔보시고 후기 남겨주실분 있나요???

아무튼 저희 기준이니 각자 판단에 맡길게요^^

좋아요 공감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