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호봉토스트 햄치즈 토스트 후기!

꿍꿍스 2019. 4. 22. 16:55
728x90
와이프랑 일산 호수공원 가는 길에 잠자고 일어났더니 매송휴게도에 와있네요^^

와이프가 여기 휴게소 생각보다 좋다라고 해서 주변을 둘러봤어요

분수도 있고 좋죠??? 이날은 날씨가 정맣 따듯해서 정말 봄이 왔나 싶었어요!!😘

약간 출출해서 뭐 먹을까하다가 토스트로 결정했어요!
호봉토스트라는 곳이 있던데 저는 처음 들어봤어요. 와이프도 처음 들어봤다고 하더라구요
이삭토스트 밖에 모르는 촌놈 인가봐요🤣🤣

뭐 먹을까 하다가 햄치즈 토스트를 먹기로했어요. 가격은 4800원!!!
제 기억으론 이삭토스트는 3000원 넘으면 스페셜을 먹었던 것 같은데🙂🙂

우리의 토스트를 만들어 주시는 사장님^^
가게는 깨끗했어요!!!

만드시는 중에 잠깐 물어보니 호봉토스트는 토스트마다 들어가는 소스가 다르다고 합니다!

저희가 시킨 햄치즈는 스파이시 소스가 들어간다고해요!

마침내 나온 호봉 햄치즈 토스트!!
포장지에 호봉이라고 크게 딱!! 적혀있네요
이삭보다는 고급스럽죠??

포장지를 벗겼을때 비쥬얼😁😁
계란이랑 야채 이것저것이 들어간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 맛은!?!?!?!??!?!
저희는 이삭토스트가 더 맛있는 걸로 결절했어요~ 토스트에 스파이시 소스가 약간 케첩을 섞은 것 같은데 저희한테는 이삭토스트의 소스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같은 햄치즈라면 이삭토스트에 한표!!

하지만 가게도 깨끗하고 나중에 이집의 메인인 호봉토스트의 호봉토스트를 먹어봐야겠어요!

좋아요 공감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