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평택 동삭동 짜장면, 빨간 짜장면이라고??‘홍짜장’

꿍꿍스 2019. 5. 10. 20:07
728x90

하루종일 바빠서 해먹기도 귀찮고 해서 저녁으로 홍짜장을 먹으러 가보기로했습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 깨끗하네요~~

일단 가장 중요한 메뉴부터! ​



뭐 짜장면 집이라면 다들 아는 메뉴!
면류 밥류 가있고요
몇개는 일시적인건지 안되는 몇뉴도 몇개 있네요



홍짜장의 시그니쳐 메뉴인 홍삼형제가있어요
홍탕수육, 홍짬뽕, 홍짜장 이렇게 세가지로 되있어요
탕수육과 짬뽕의 비주얼은 흔한데.. 빨간 짜장이라.....?!!??
이름만 봤을땐 그냥 매운 짜장면이구나 했는데 색깔까지 빨강색이네요!!!???🤭⁉️




마지막으로 요리류!
사실 저는 짜장면보다 탕수육을 먹으러 짜장면집에 가는경우도 많아요😉🙃





저희는 짜장면 하나, 궁금한 홍짜장 하나 그리고 찹쌀 탕수육 소짜리 하나 시켯어요!



맨먼저 나온 소 찹쌀 탕수육!
일단 튀김옷도 깨끗하고 맛있어보이긴하지만.. 양이 조금 적네욘😵😥 아홉조각..



그래도 고기도 실하고 튀김옷도 깨끗해서 조금 먹기엔 나쁘지안았어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다음은 짜장면!
뭐 짜장면은 쏘쏘.. 그냥 짜장면이네요 보통의 짜장면






두구두구두구두구! 다음은
대망의 홍짜장!!!






정말 빨간 짜장면 입니다


홍삼형제에 쓰이는 소스는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라네요!
그럼 가장 중요한 홍짜장의 맛은!?



매콤합니다! 맛있어요. 고추장맛이 나는데 특유의 불맛!?이 나더라구요. 해산물이 많이 섞이진 안았지만 새우가 몇개 보였어요
아이들은 먹기 힘들꺼에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나 좋아하실거같구
저도 매운걸 꽤 잘먹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점점더 매워지더라구요
짜장면보단 솔직히 이메뉴가 더 맛있어요


저희는 계속 먹으니 매워서
짜장면이랑 홍짜장을 섞어 먹었어요


이렇게 먹으니 매운맛도 덜하고 더 맛있는 짜장면을 먹은 느낌이에요!
이렇게 한번 먹어보세요!!ㅎㅎ 추천이에요👍🏼




다음번에는 홍짜뽕이랑 홍탕수육을 먹어봐야겠어요!

오늘도 맛저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