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평택 동삭동 '엄마맘' 방문기

꿍꿍스 2019. 5. 21. 14:35
728x90
김밥, 김밥, 김밥!!!
노래를 부르는 사람이 있어서 엄마맘 분식을 가게 되었어요🤗🤗

바로 옆에 고봉민 김밥집이 있긴하지만 많이 먹어봤고, 약간 프리미엄 김밥같은 느낌이있어 동네 분식점 같은 엄마맘 분식에 가게됬어요!

저희는 퇴근하고 간다고 엄마맘 분식에 도착하니 거의 8시 30분 정도 됬던 것 같아요!!

동네 분식점 같지 않나요??
앞에 슬러시도 있고 오락기도 있고😊😊😊

저렇게 생긴 오락기 앞에서 참 게임 많이 했었는데... 그 추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엄마맘 분식 메뉴는 이렇습니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네요!! 여기에 없는 메뉴도 있는데  분식점에서 파는 메뉴같은 것들이에요. 떡꼬치 같은거 있잖아요^^😁😁

여기가 내부입니다. 건물자체가 세거라서 깔끔한 느낌이에요!
물은 셀프~~^^

저희는 엄마김밥 2개, 치즈김밥 1개, 그리고 떡꼬치 1개를 시켰답니다🙃🙃

다른 메뉴들보다 일찍 나온 떡꼬치!!
역시 떡고치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전는 약간 옛날 닭강정 같은 소스 맛이났어요~ 다들아시나요??? 어렸을때 포장마차 분식점에서 먹던 떡꼬치 맛을..

갑자기 피카츄도 생각나네요😀😀

떡꼬치는 합격!!! 저희는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떡꼬치 한입먹던중에 김밥과 오뎅국물이 나왔답니다!

결론으로 말하면 오뎅국물은 그저그랬어요😐😐
그냥 조금 짭쪼름만 맛이 었어요.. 거의 끝날때 가서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은 했지만.. 아쉬웠었어요!!

깁밥 3줄 사진이랍니다!!
엄마김밥 2줄, 치즈김밥 1줄이에요

이게 치즈김밥 내용물이에요.
치즈, 햄, 계란, 당근, 맛살, 시금치 그리고 사진에서 잘 보이지 않지만 깻잎까지 들어있어요!!

그리고 엄마김밥이에요^^
내용물은 치즈김밥과 동일한데요. 치즈랑 깻잎만 빠져있습니다.

김밥의 맛은 설명드리자면 ☆☆였어요.
저희는 좀 많이 실망했었어요.

먼저 김밥을 먹으면 꼬수운 참기름과 깨의 향이 나야하는데 뭔가 부족했어요.
그리고 밥에도 약간의 간도 들어가는데 여기는 뭔가 한듯 안한듯 그랬어요.
그러다보니까 저희가 느끼기에는 밍숭맹숭한 김밥 맛이었습니다😅😅

저희 말고 2팀이 있었는데요 그분들은 요리를 시켜드시더라구요. 시간이 다되서 그런지 저희가 느끼기에는 김밥이 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이지만 치즈김밥에 깻잎이 들어간 것이 별로라고 생각했어요. 깻잎의 씁쓸한 맛을 치즈가 못잡더라구요. 그래서 '아 이래서 참치김밥에 깻잎이 들어가는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결론은 엄마맘 분식에서 저희가 먹은건 떡고치와 엄마김밥, 치즈김밥이에요. 떡고치는 ☆☆☆☆, 김밥은 ☆☆정도로 보았어요. 다음에는 요리를 먹어볼까해요.

김밥대신에 엄마라면를 한번 드시는게 어떠신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