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몬스터 김밥 장당점 방문기(김밥 &라면 편)

꿍꿍스 2019. 5. 23. 05:23
728x90
퇴근하고 너무 배가고파서 혼자 김밥 먹으러 갔어요😁😁

쓸쓸하죠??😅😅

그래도 배는 고프니까 허기라로 달랠려고 김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여기 몬스터김밥은 메인도로가 아니라 뒷골목 쪽에 있어요!!🤔
저도 못찾을 뻔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깔끔해요 요렇게요^^

그럼 메뉴부터 볼까요??

여기 몬스터김밥은 돈까스 메뉴랑 분식 메뉴가 전문으로 하고 있네요.

저는 보통 금세 고르는데, 메뉴가 너무 많아서 한 5분정도 걸렸어요^^(결정장애 있으신분은 더욱 오래 걸리겠죠??😂😅)

그래서 저는 기본으로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기본이 맛있는게 최고죠! 기본이 맛없으면 다른메뉴도 맛없을 것 같지않아요??

그래서 제가 고른 것이!!! 바로바로!!!
엄마손김밥과 시골생라면입니다!

오른쪽이 엄마손라면 그리고 가운데가 라면입니당^^
보니까 또 배고파지네요^^

엄마손김밥은 당근, 단무지, 맛살, 오이, 우엉이 들어갔어요.
맛은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한 김밥이 맛이별루라서 그런지 몰라도 이번에는 맛있었습니다!

밥양도 적절하고 속도 적절했어요^^

좀 아쉬웠던 것은 바로 이거에요🙄

김밥이 조금 단단하지 않았던점???
김밥은 라면에 저렇게 딱 찍어먹어야 하잖아요. 그런데 풀어져버려서 좀 아쉬웠어요

하지만 맛있으니까 봐줄게요~~

라면은 신라면이 베이스인 것 같아요.
라면은 제가 좀 먹어봐서 아는데 90%정도 확신합니다!!

거기에 파, 팽이버섯 그리고 고추가 고명으로 더 올라갔어요!

옆사람은 돈까스 메뉴를 먹던데.. 다음에 저도 돈까스 메뉴로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김밥도 종류가 많았지만. 제가 먹었던 기본인 엄마손김밥은 후회하시진 않을거에요!!

이상 몬스터김밥 장당점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