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피자치킨파스타 한번에먹고싶을때,평택 동삭동 센트럴자이점 ’수타5900(SUTA5900)’

꿍꿍스 2019. 5. 28. 11:13
728x90

T.G.I.F
드디어 불금입니다!!!!! 🥳🥳💐🌸
금요일은 저에게 특별해요. 월요일이 될때까지 이틀이나 남았다는 생각은 정말 행복하게 해요
금요일은 아무리 피곤해도 밤늦게까지 눈을 부릅뜨고👁👁
아무리 배불러도 먹고싶은거 다먹어야해요🤮ㅎㅎ
저만의 특별한 일주일 행사랍니다!


오늘은 뭘 먹을까하다가
피자도 먹고싶고 파스타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싶은데
집에서 편하게 영화 한편 똭!!! 보면서 보고싶단생각이들었어요

그래서 한번에 여러 메뉴를 파는

수타5900 (SUTA5900)! 낙찰



사실 멀리서 봤을때는 짜장면 집인줄 알았어요
수타면을 파는 곳이구나!
그런데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메뉴를 한번에😽


배달은 가능한걸로 아는데 배달료가 얼만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희는 테이크아웃 해가려구 퇴근하는 길에 미리 전화를 해두었어요





오늘의 선정메뉴는 모짜렐라 치즈피자(L)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고 토마토 오븐 스파게티까지!

저는 여러가지 올라간 피자보다는 기본이좋더라구요! 치즈 듬뿍듬뿍!


사실은 오늘 저의 필살기 피자를 만들어 먹을꺼에요
기대하세요!



일단 피자를 주문해두고 마트에서 시금치 한봉지를 샀어요! 그리고 집에 있는 토마토도 준비할꺼에요. 어떤토마토든 좋아요
(사실은 찰토마토를 없애야하기도했어요ㅎㅎ)








짠! 주문한 피자를 받아왔어요!








사실 크기를 보고 조금 놀라긴했어요!
라지였는데 잉? 했지만 가격도 그렇고(기본 라지싸이즈:5900) 미디움은 없고 L 와 XL만 메뉴에 있는걸 보고 수긍했어요
한조각 크기는 성인 남자 손에 2/3정도?!
그리고 저희는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했기때문에 빵 끝부분에 치즈가 있답니다
치즈크러스트는 (라지:3000. 엑스라지:5000) 가격이 이렇게 추가가 되어요!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하면 치즈크러스트 추가 추천해요⭐️👍🏼⭐️
빵부분만 남았을때 갈릭딥핑소스에 똭 찍어먹으면 으아 그게 또 묘미죠!!! (글쓰면서 침이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함께 시켰던 토마토 오븐 스파게티(5500원)
요렇게 상자에 담겨져 나와요.






그리고 추가로 구매한 갈릭딥핑소스 와 핫소스입니다







드디어
저의 필살기 입니다!
귀찬더라도 정말 꼭 한번 해먹어보세요
집에 사람들 초대음식으로도 손색없어요(피자박스만 처리하세요!!!!소근소근)





토마토는 얇게 썰어주시고 시금치(루꼴라/시금치가 우리나라는 구하기 훨씬쉬우니!시금치로도 충분해요)를 깨끗히 씻어서 잎부분만 남겨 잘라주었어요




아주간단해요

이제 토마토를 피자위에 올리고
그위에 시금치을 올려요!
사실 파마산 치즈가루를 올려야 화룡점정이긴한데, 집에 있는줄 알았는데 없더라구요



하지만 없어도 괜찮아요
이렇게만 먹어요 맛있어요
이제 입으로!! 먹으면되요!!






짠짠

변신입니다
좀더 이쁘게 먹으려면 시금치를 좀 잘라도 올리면 되요
손님 초대할땐 그렇게 해보세요


마치 루꼴라 피자같쥬?(백종원님!?)

정말 꿀맛이예요
저는 찰토마토여서 좀 달달했지만 그냥 토마토를 사용하시면 달달함 없이 더 상큼한 맛을 느낄수있어요


집에서도 간단하지만 맛있고 고급지게 완성!
정말 정말 추천드리고
저도 손님 초대했을때 이렇게 해서 친구들 줬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마지막으로 오븐스파게티는
ㅠㅠ저는 별루였어요 소스와 면이 따로노는 느낌이랄까? 금요일이라 주문이 많아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ㅠㅠ 저는 비추... 다음에 다시 한번 먹어볼께요!




아무튼
저의 지난 금요일 메뉴였습니다!
거기에 샴페인한잔까지👍🏼🎃


모두모두 이번주도 잘 보내시구 금요일에 또 뭘 먹을지 계획해야겠어요 ㅎㅎㅎ 금요일은 특별하니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