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청초호 호수공원 수산물회 후기

꿍꿍스 2019. 5. 5. 21:21
728x90
교회예배가 끝나고 뭘 먹을까하다가 속초물회한번 먹자!해서 처음에는 청초수물회를 가려고했으나 대기자가 너무너무 많아 근처에 있는 수산물회로 가게됬어요^^😋

수산물회는 청초수물회보다는 사람이 적더군요~ 그래서 얼마 안기다리고 들어가게됐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도 사람이 꽉차있기는 했었어요.

이것이 메뉴~ 메뉴당 가격을 좀 있죠?? 관광지이기도하고 생선메뉴라 좀 비싼편이기는 한것 같았어요.

저희가 시킨메뉴는 수산모듬물회, 광어회덮밥, 성게알덮밥, 성기미역국, 섭국, 그리고 감자떡을 시켰어요.
감자떡은 메뉴판에 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처음으로 나온 감자떡.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감자떡은 쫀득쫀득하고 맛이 그렇기 강하지는 않아요. 안에 하얀앙금이 들어있는데 송편 먹는것 같기도 하고 맛있었어요.

이것이 모듬물회!! 잔복, 새우 등등등 생선에는 잘 모르지만 맛있었습니다! 형님이 다른곳에서 먹어본 물회에 비린맛이 너무 났었어서 기억이 별로였다고 하셨는데, 이번에는 정말 맛있다고하셨어요.
새콤달콤한 물회맛 다들 아시는 맛이겠지만 여기는 맛있답니다~^^

이것이 섭국 이라네요. 섭이 강원도 말로 홍합이라고 했던것 같아요. 계란, 부추, 홍합이 어우러져 얼큰한 맛을 내는게 특징 같았어요. 저는 조개류를 그리 좋아하지않아서 그냥 보통 이였어요. 형님도 이거 약간 라면국물 맛같다고 하셨어요. 특히 진라면(?)🤣🤣

그 다음이 광어회덮밥! 개인적으로 완소메뉴랍니다. 싼입맛 덕분에 저는 광어회를 가장 좋아하고 회에는 역시 초장!! 그 두가지가 어울러져 밥을 비벼먹는 회덮밥은 저에게 가장 맛있었던 메뉴였어요!

저의 가장 워스트(worst)메뉴 성게알 덮밥입니다. 성게는 먹지도 못하는데 거기에 알이라니.. 개인적으로 저는 비려서 한입먹고 포기한 메뉴랍니다. 형님이 거의 다 드셨어요.😋 성게 좋아하는 사람만 먹어보시고 비린맛을 싫어하는 사람은 빛 인 메뉴입니다!

이게 성게미역국이에요. 저랑 와이프는 맛을 못봐서 따로 후기를 못올리겠네요 ㅠ.ㅠ😑😑

이게 저희가 먹었던 메뉴들이네요. 오른쪽 하단 미역국은 그냥 보통 미역국이에요. 서비스로 나오는데 저는 여기에 밥말아서 후루룩 먹었어요. 미역국이 맛있다는 말이죠^^

가장 별루였던 점은 물이 4인당 500ml 1병밖에 안주고 먹으면 정수기에서 떠다먹는 시스템이에요. 그냥 주는게 손님도 기분 좋을듯 한데... 생수주고 물떠먹으라고하면 웃기잖아요..

그것 말고는 5명이서 완전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모듬 물회랑 광어회덮밥 추천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