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속초 유진이네 오징어순대, 아바이순대, 순대국, 명태회무침 먹다!!(협찬x)

꿍꿍스 2019. 5. 4. 18:35
728x90
속초에 놀러왔어요!!!♡♡
무려 6시간이 넘게 걸려서 도착한것 같네요~ 아침 6시3ㅔ분겅 출발해서 휴게소 잠깐 쉬고 도착하니까 한 2시 정도 걸렸네요

연휴에는 역시 완전 새벽부터 나와야하나봐요😞😞

처음 들린곳이바로 유진이네!!

함경남도 2대집이라고 하네요~ 여기 골목에는 아바이동네라 그런지 다양한 순대집이 많았어요!

저희가 들어왔을 때부터 사람이 많았어요. 한 70% 자리가 차있었어요. 저희가 도착할때가 2시에서 3시 사이니까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이정도면 많은 거겠죠?

메뉴판이에요. 순대 가격이 그렇게 싼거는 아니죠??? 저희눈 순대국 2개. 모듬순대 중. 명태회냉면 2개를 시켰어요

가장 처음 나온 밑반찬과 모듬순대 중.
중으로 기켰더니 오징어 순대 1줄하고 아바이 순대 1줄인것 같아요.

참! 옆에 바로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이 방법대로 오징어 순대는 그냥. 아바이순대는 명태나 깻잎에 싸먹었어요!

제가 한입 베어물고 찍은거에요😁.
순대에 밥이 들어간것은 정말 처음 먹어봤어요! 동그랑땡 먹는것 같기도하고 오징어튀김 맛도나고 오징어순대는 강추!!입니다!!

유진이네 설명처럼 명태를 올려보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먹어도 맛있고 명태를 올려 먹어도 맛있었어요. 아바이순대도 밥이 들어있어서 속이 꽉찬 순대를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

순대국은 조금 특이했어요.
곰탕+순대국??이런 느낌이에요. 사장님께서 순대국 설명하실 때. 소로 국물을 만든다고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맑은 국물만든 순대국이에요! 곰탕을 느끼는디 순대를 먹으면 순대국! 1+1이네요^^

그리고 마지막은

명태회냉면이에요! 이거는 그냥 보통 냉면 맛이라 별루 설명할게 없네요.. 명태회가 양념이 되어있어서 냉면을 먹는 중에 짭쪼름한 느낌을 같이 받으면서 드실수 있어요!

원래 순대집이어서 그런지 저희는 순대가 가장 맛있었어요!!.
오징어순대! 아사이순대! 강추!!!

속초 아사이마을 오면 한번 들려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