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평택 카페추천] 투썸리버타워, 경치가 참 좋다~!

꿍꿍스 2019. 7. 27. 14:04
728x90
이번 주말에는 태풍이 온다고하던데.... 그래도 토요일에는 태풍이 아직 평택까지는 도착전이니까 멀리는 안가고 투썸리버타워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투썸 리버타워는 평택 평택오성면에 있어요~

교통이 그렇게 좋지않아 자가를 이용하는 편이 훨씬 좋습니다.

저희가 가는 길에는 논이 나와서 오랜만에 시골을 느꼈었어요~^^

평택 리버타워에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타워 모양이에요~. 둥그란 모양이 전면을 볼 수 있게 해서 올라가보면 알겠지만, 전반적으로 참 경치가 좋아요!

날씨가 좋으면 더 좋았을 거지만, 태풍오기전 폭풍전야네요^^

조금 더 가까이서 찍은 평택리버타워입니다~ ^^

입구에 들어가시면 3층으로 올라가로 이렇게 친절히 표시해주네요~

하지만 평택리버타워는 3층이 아니랍니다~^^





평택리버타워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가시면 이렇게 1층 더 올라가라고 나와있어요!!

여기 1층은 계단으로 올라가야지 투썸 평택리버타워점에 입성한답니다~!!

드디어 도착한 평택리퍼타워에요. 일반적인 투썸타워와 비슷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뒤에 창문이 보이시죠??!!??!

조금 더 가보시면 경치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동그랗게 구성되어있고, 벽쪽에는 2인 테이블이, 창문쪽에는 2인 테이블 2개를 연결한 4인 테이블이 있어요~

이거 말고 혼자와도 되는 1인 길다란 테이블도 있습니다.

저희가 처음 도착했을 때는 사람이 꽉차 있었어요. 처음에는 벽쪽 테이블에 앉았다가 다른 테이블이 떠나면 휙!! 자리를 빨리 인터셉트해야해요~

그럼 경치를 봐야겠죠??

가장 사람이 많았던 곳은 천이 보이는 자리에요. 동그랗게 테이블이 있어서 한 180도 정도는 강이 보이는 곳에 앉으실 수 있어요.

날씨가 꾸리꾸리했지만, 사진에서 구름이 멋있게 나왔네요~!

반대쪽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주변에 큰 건물이 없고, 이 리버타워가 가장 높은 건물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타워에 올라가면 확 트인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조금 외진 곳에 있지만, 평택 리퍼타워가 유명한 점이 여기에 있나봐요.

그리고 사진에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평택 미군기지가 보이는 곳이에요!!

평택에 이런 경치 좋은 곳이 있었다니 ㅎㅎ
다음에 날씨 좋은 날에 또 가기로 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