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소담촌] 투썸리버타워랑 같이 가면 좋은 곳

꿍꿍스 2019. 7. 30. 02:21
728x90
투썸리버타워가 평택에서 가볼만한 곳 중에 하나인 곳은 아시죠?? 제가 리뷰한 것이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소담촌 리버타워점은 투썸 타워 바로 옆에 있어서 참 자리를 잘 잡은 것 같아요.

말 그래도!! 투썸리버타워 바로 옆!!!이에요

처음에는 저희도 다른거 먹을려고하다가... 투썸리버타워에서 시간을 보내고 나니 너무 출출해지기도하고, 근처에 먹을 곳이 없으니 그냥 들어가기로 했어요.

그래도 투썸리버타워 옆에 있어서 그런지 정원도 잘 꾸며놓기도해서 그 점이 저희에게 끌리게 하는 점도 있었어요^^

처음 들어가면 이렇게 루돌프가 맞이하네요~ 소담촌내부는 생긴지 얼마된지는 모르겠지만, 깨끗했어요.

홀에는 이런 식으로 생겼답니다. 테이블 크기는 6명까지 앉을 수 있는 넉넉한 크이여서 좋았어요.

소담촌은 샤브샤브집인데, 제가 샤브샤브 먹을때 마다 느끼지만 월남쌈 물에, 월남쌈페이퍼에, 각종 야채에... 상이 넓으면 좋겠더라구요. 여기는 식탁이 넓은거는 좋은 걸로 인정!!

이처럼 룸도 있더라구요~^^



소담촌 메뉴판이에요!!! 한우 주문시에는 다소 비싸게 느껴찌지만, 2번을 방문한 저희의 경험으로 볼 때는 기본 메뉴면 충분하더라구요!!

그 이유는 다음에 나온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월남쌈 샤브로 기본만 주문했어요^^


자 보셨나요?? 기본이여도 이렇게 많은 야채들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소담촌의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야채도 많으니까 참 좋더라구요!

야채는 양파, 새싹 ,당근, 깻잎 등등.. 월남쌈 재료와 배추, 숙주 파 등등 샤브용 야채도 구분되어 있어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샤브샤브 먹을 때 쌀국수, 칼국수면, 만두, 오뎅 등등 그런 요깃거리도 소담촌에서는 잘 준비해 놓았더라구요.

평택 리퍼타워에 가장 가까이 있는 음식점인데 이렇게 잘해 놓으니까 나름 괜찮더라구요.

 저희가 처음 받아온, 월남쌈 채소와 샐러드입니다. 나름 깔끔하니 잘 가져왔죠??

소담촌에서는 샤브용 야채는 기본으로 조금 나옵니다. 국물 육수 내라는 것 같았어요!


드이어 육수와 고기, 샤브용 야채가 나왔네요!!

그리고 여기서 한가지 팁!! 소담촌에서는 고기도 반반 주문가능하고, 육수도 반반 주문해요!! 저희는 그래서 매콤한 맛이랑, 기본 맛 2가지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매콤한 맛과 일반맛에 야채와 고기를 넣고 먹었습니다.

TIP!!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을 별로에요. 저희는 거의 먹지 않았어요. 그냥 칼칼한 느낌!!! 깊이는 별로 없고, 조금 많이 별루여서 2번째 방문할 때에는 기본 육수 베이스만 시켰어요.

소담촌에서 꼭 그냥 육수로만 드시길을 추천할게요!!!


그럼 월남쌈을 먹어야겠죠??? 소담촌에서는 무슨물인지는 모르지만, 저희 생각에는 비트물 같았어요!

사실 저는 레몬물이나, 비트물이나 크게 차이를 못느끼지만 그래도 약간 빨간색갈의 물이 좀 더 고급스럽게는 느껴지더라구요!


이렇게 월남쌈 페이퍼에 야채를 올리고~~~


이렇게 둥그렇게 말면 딱 먹기 좋은 사이즈가 나오네요~ 저희 와이프는 참 이런거 잘 만들어 먹는 것 같아요.

저는 그냥 대충 야채랑 고기가 페이퍼에 쌓여지는 순간 꿀걱하는데..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소담촌에서 만두가 있어서 좋았어요. 고깃국물에 만두넣어먹으면 맛있잖아요??

여기 소담촌은 고기만두랑 김치만두랑 2종류가 있더라구요. 물론 무제한이구요. 김치만두랑 고기만두 둘다 속이 실해서 참 괜찮았었어요.


그리고 테이블당 이렇게 죽을 해먹을 수 있도록 소담촌에서는 제공하더라구요.

그런데 알아야할 것은!! 저희가 2번째 방문했을 떄에는 장인, 장모님 포함 4명이서 1테이블을 잡았는데, 저렇게 계란 하나랑 밥양도 똑같이 제공되더라구요.

그래서 농담으로 그럼 각각 2테이블 잡아야 겠다라고 말했어요^^

아쉽긴 하지만 그전까지 야채랑 만두랑 그런것들을 계속 가져와 먹었기에 그냥 넘어갔습니다.


이렇게 죽을 해먹었어요. 두번째 장인, 장모님과 갔을 때 죽이 조금 더 짰지만, 더 잘됬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죽은 개인적으로 그냥 소소했었어요. 죽은 그냥 겉보이기 식으로 제공한 느낌?? 샤브샤브먹을 때 죽을 먹어야지 끝마무리가 잘 되잖아요?? 하지만 그렇게 엄청 맛있지도 않았어요. 그부분이 좀 아쉽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평택 리버타워 옆에 딱 붙어있어서 자리는 진짜 잘 잡은 것 같아요. 분위기도 괜찮아서 장인, 장모님도 맘에 들어하시는 걸 보니까, 어른분들도 방문하면 좋을 것 같긴 하더라구요.

평택에서 가볼만한 곳인 투썸리버타워 보시고 한번 방문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단, 매콤한 국물 맛을 소담촌에서 택하지 마세요!! 비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