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1/04/24 2

너무 간편하게 만드는 내 아이의 성장동영상 [랑추시네마] 일년을 한눈에! 돌잔치 영상

안녕하세요! 이제 조금만 더 있으면 우리 미니의 첫 생일이 다가오고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돌잔치를 직계 가족끼리 소규모로 진행하긴하지만, 그래도 첫 생일인 만큼 아쉬움 없이 하고 싶더라구요. 돌잔치를 진행하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이 돌영상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동안 우리 아이가 어떻게 성장했는지, 나도 추억할수 있고, 자주 보지 못했던 부모님들도 이 영상을 보면서 미니가 어떻게 지내왔는지 한번에 느낄수 있게요. 처음엔 내가 만들어 볼까 하다가, 육아를 하면 또 내 시간을 빼기가 어렵고 체력도 딸리잖아요. 그래서 한번에 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곳을 알아봤어요. 사실, 사진이 마구 뒤죽박죽이라서 잘 편집을 해주실 수 있을까 걱정되 됐지만.. 반전! 먼저 저희 미니의 첫 돌영상을 보실래요? 미니의..

꿍꿍스 리뷰 2021.04.24

전주, 완주 놓치지 말아야할 카페 [두베 카페]와 너무 예쁜 가는 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얼마전에 날이 너무 좋아 다녀온 #완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충남여행하면 #전주는 잘 떠오르는데, 완주는 좀 어떤걸 봐야하나 이런생각이 들죠 ​ 그래서 전주에 들리셨다면 가까운 완주에 들려보세요! 오늘 제가 아주 핫한 곳을 소개해 드릴께요! ​ ​일단 저희는 #송광사를 놀러왔어요. 송광사 주변 길이 #벚꽃길로 아주 유명하거든요. 사실 벚꽃이 떨어지고 난 후라 딱히 기대하고 가진 않았어요. ​ 근데, 왠걸... 차를 타고 가는길이.. 너무 예뻐요. 벚꽃이 지고 있긴했지만, 눈처럼 벚꽃이 떨이지는 모습과 쭉 늘어선 연둣빛 색상의 새싹들이 너무 파릇파릇. 양쪽으로 쭉 이어져있어요. ​ 저는 아기와 함께가서 차를 타고 올라갔지만, 시간이 되신다면 꼭 걸어서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