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1/05 2

휴대용 유모차로 갈아타기[타보 셀라플러스] 내돈내산 장단점(feat. 부가부 비)+ 휴대용 유모차 고르는 기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용유모차 를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우리 미니가 이제 11개월이 되어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부가부비 를 휴대용유모차로 바꿔야되겠다고 생각했어요. ​ 기존에 사용하던 부가부비도 무겁지 않고 안정적이고 좋았는데 한가지 단점이 컴팩트하게 접히지 않는 것이였어요. ​ 이제 유모차를 타는것보다 걷기 시작한 미니라서, 자동차에 유모차를 넣어두거나 필요할때 급하게 꺼내서 앉히고 해야하는데 부가부는 접어진 부피가 크다보니 그냥 두고가자 라고 생각하고 점점 안쓰게 되더라구요ㅠㅠ ​ 그래서 고민하다가 부가부는 이제 안녕하고, 휴대용을 사서 쭉- 써야 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 그래서 제가 꼭 고려한 몇가지가 있어요. 첫째, 컴팩트하게 접혀서 트렁크의 공간을 너무 차지하면 안된다 둘째, 유모차 시..

꿍꿍스 리뷰 2021.05.15

논산 현지인들 맛집 [연산 메밀 왕 막국수](feat. 숯불고기)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 점심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막국수를 가져왔어요. 시원하게 후루룩 먹을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 국수뿐만 아니라 #불향가득한 #숯불고기도 곁들여 먹을 수 있어서 든든한 한끼가 될거에요 연산메밀왕막국수는 주변에 길을 지나다니다가 매번 주차장에 차들이 가득한거에요 ​ 그래서 항상 궁금했어요.! 이 건물 앞에 #주차장 이 마련되어 있어요! 넓으니깐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그런데 항상 차도 많고 사람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주 궁금했었죠 ㅎㅎ 연산 메밀왕막국수의 메뉴에요. ​ 저희는 #물막국수 와 #비빔막국수 이렇게 두개 시켰어요! 저는 요즘 물막국수에 완전 빠졌어요 ​ 원래 #춘천막국수 생각하면 비빔이잖아요! 그렇게 생각만 했었는데, 물막국수가 아주 매력적이더라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