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평택 합정동 라면, 라멘집! 모바소바 방문기!

꿍꿍스 2020. 1. 11. 06:02
728x90

이제 평택에서 시간이 거의 다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와이프랑 평택 보건소에 들려 철분제와 튼살크림을 받고 뭘 먹을지 고민했습니다. 예전에 평택소방서 앞쪽이 먹을거리가 조금 있다는 것이 기억나 그쪽으로 가기로했습니다.

저는 순대국밥이 먹고 싶었지만 와이프는 싫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합의한 끝에 들어간 곳이 모바소바였습니다.
처음에는 사장님께서 잠시 외출 중이라는 표시를 붙여두고 나가셨더라구요. 할 수 없이 순대국을 먹어야하나 라고 생각하는 순간. 사장님께서 멀리서 뛰어왔습니다 ㅎㅎ


그래서 결국 들어왔습니다. 내부는 보시다시피 깔끔하게 되오있었습니다. 청결식당으로 무슨 마크가 붙어있기도했고 전체적인 느낌은 깔끔했습니다.

저희는 카라이라멘과 더블돈코츠 그리고 교자를 시켰습니다.

 

 

 

2019/12/25 - [일상. 라이프^^] - 평택 아기자기한 카페 겸 레스토랑 '꽃자매' 파스타 먹으러가다

2019/12/16 - [일상. 라이프^^] - 평택 예쁜카페 '미국언니' 가볼만한 곳이아니라 꼭가야할곳!

2019/12/11 - [일상. 라이프^^] - 고씨네카레 평택점 방문기^^

기다리면서 반찬도 담았습니다. 파를 이렇게 추가로 먹을 수 있는 라멘집은 저는 처음봤습니다~ 그리고 깔끔하더라구요!!

 

와이프와 앉아서 평택 마무리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기다렸더니 드디어 라멘이 나왔습니다!!


모바소바의 더블돈코츠라멘!

더블은 차류가 더 많이 들어간 것이랍니다. 기본 5개정도 들어가는데 더블은 10개정도 들어갑니다!

돈초크 라멘답게 국물이 진해서 좋았습니다. 약간 전체적으로 짭짤한 맛이있습니다. 싱겁게 먹는 분들은 짜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챠수도 원래부터 간이 조금 되어있습니다. 그래도 챠슈가 상당히 맛있어서 더블로 추가해서 먹는 것을 추천 합니다.

 

 

그리고 카리이라멘!!

일반이라 위에있는 더블 돈코츠랑은 챠슈차이가 있죠??

카리이라멘은 생각보다 메콤합니다. 제 기준으로 신라면보다 약간 매운정도입니다. 하지만 맛있더라고요(와이프가 먹어서 많이는 안먹었습니다)

그리고 챠슈는 똑같지만 돈코츠라멘보다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약간 매콤한 국물이 챠슈 겉부분에 묻어있어 그 맛이 더해서 매콤한 챠슈를 느낄 수 가 있습니다.

그리고 양 라멘 모두가 계란역시 장조림 계란으로 간이 외어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교자!!

라멘르로 배가 조금 안찰것 같다 싶으면 교차를 추천합니다!! 내부 속도 튼실하고 꽉꽉차있는게 라멘 먹다가 조금씩 먹으면 나름 색다른 맛입니다.

보건소 앞에서 입덧하는 와이프(한식위주로 입덧을합니다)의 기호에 맞아서 다행인 모바소바 방문기였습니다.

평택에서 라멘이 끌리면 여기 방문도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