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대전 유성 순두부 '가원' 방문기

꿍꿍스 2020. 1. 1. 07:56
728x90

 

예전에 강원도 속초에서 순두부를 맜있게 먹고, 입덧중에 거의 반 강제로 와이프를 데리고 갔습니다.

사실 그나마 순두부가 싫어가 아니라 그냥 그래라는 말이여서 데려간거기도 합니다^^

가원은 장인, 장모님이 가끔 오시는 곳이라고해요. 주변에 골프장이 있어서 가는 길에 사람들이 들르는 곳이라고 합니다.

가원에는 크지는 않지만 한 2대에서 3대정도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있어서 저희는 그곳에 주차를 하고 갔습니다.

 

가원 메뉴표

메뉴표는 두부집인 만큼 그렇게 복잡하지가 않습니다.
사실 여기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두부김치인데... 와이프가 많이 먹지를 않으니 우선 개인메뉴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시킨것은 양념 순두부, 들깨순두부,가원두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당연히 아무특별한 양념이 들어가지않는 양념순두부를 와이프가 시켰습니다. 양념장이 따로나오거든요~

들깨순두부

이것이 들깨 순두부입니다. 들깨맛이 고소하니 괜찮습니다. 사실 장인어른이 드신거라 엄청나게 디테일하게는 리뷰를 못하겠습니다. 제가 거의 안먹어 봤거든요

양념 순두부

와이프가 먹은 양념순부두 입니다. 와이프가 많이 먹지를 못하기에 반은 제가 먹었습니다. 양념순두부는 우선 깔끔하면서 담백합니다. 순두부만 먹어도 엄청 꼬수워서 맛이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양념장은 좀 짭쪼름해서 조금만 넣어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중에서 시판되는 순두부랑은 고소한 맛의 차이가 저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가원 두부지개

제가 시킨 가원 두부찌개입니다. 우선 개인적으로는 비추입니다. 약간 김치찌개에서 쿵쿵한 냄새가 나서 별로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먼가 찌개까지는 아닌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국과 찌개의 중간?? 제가 걸쭉하니 먹는 것을 사실 좋아하기는 하지만 다소 묽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입덧하는 와이프가 순두부도 괜찮게 먹고 그리고 다른하나는 감자반찬이었습니다. ㅠㅡㅠ 사진을 못찍었네요. 찐감자에 무슨 작업을 한것 같은데 와이프가 진짜 많이 먹어서 기분이 좋았네요. 혼자 그 한접시를 다먹고 리필까지해서 먹다니..

유성 가원은 가원 두부찌개는 드시지 마시고 양념 순두부나, 들깨 순두부를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순두부는 맛있어요!!

 

2019/12/27 - [일상. 라이프^^] - 자운대 맛집 아리랑 보쌈 '깔끔한 맛이 좋다'

2019/11/30 - [일상. 라이프^^] - [호아빈] 대전 둔산점 호아빈 쌀국수 먹으러 갔다왔다~

2019/12/07 - [일상. 라이프^^] - 만년동 맛집 귀빈돌솥밥! 부모님이랑 오시는거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