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자운대 맛집 아리랑 보쌈 '깔끔한 맛이 좋다'

꿍꿍스 2019. 12. 27. 23:04
728x90

2019/12/07 - [일상. 라이프^^] - 만년동 맛집 귀빈돌솥밥! 부모님이랑 오시는거 추천해요~

2019/11/30 - [일상. 라이프^^] - [호아빈] 대전 둔산점 호아빈 쌀국수 먹으러 갔다왔다~

제돈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모든걸 다 먹기 싫다고했지만 보쌈은 한번도 사도해보지 않아서 이번에는 보쌈을 먹자고 했습니다.

사실, 원래는 근처에 있는 다른곳을 가려고했지만 닫아버려서 제가 예전에 갔던 기억이 좋아 아리랑 보쌈에 오자고 했습니다.

 

 

이쪽 자운대 근처가 주차사정을 좋지않지만, 아리랑 보쌈은 주차장이 있어서 좋습니다. 물론 꽉차있을 때도 있기때문에 길가에 주차자리만 보이면 바로 겟하시길 바랍니다^^😁

아리랑 보쌈 메뉴


아리랑 보쌈 메뉴에요. 저희는 보쌈정식 3인분을 주문 했습니다.

지난번에는 점심때 와서 점심 메뉴 먹은 것 같은데.. 한 2년 전이라서요. 그래도 그때 먹은 기억이 좋아 재방문한 곳 이랍니다!!


기본반찬들이에요! 나름 괜찮은 맛이에요! 저는 여기서 오딩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약간 매콤하니 달짝지근한 맛이 저의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하지만, 메밀묵은 약간 비호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만들었으면 좋았을 텐데.. 약간 양념장이 별로인지 아니면 메밀묵자체가 별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별로였습니다.

 

 

다른 기본찬들입니다!! 주는 먹는 것만 먹기때문에 이것들을 먹어보지는 않았습니다.ㅠ.ㅠ

하지만 장인어른께서 메콤한 것은 나름 괜찮다고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메인은 보쌈인것은 아니죠??


저희가 시킨 보쌈정식 3인분 입니다! 보쌈이 약간 적은것은 다소 불만이었지만, 우렁강된장이 나오기 때문에 그것으로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무말랭이는 무한리필이라는 점!! 입니다. 저희는 3번인가 리필해먹었어요^^

 

 

이렇게 배추에 싸먹으면 완전 환상궁합!! 입니다 가장좋았던점은요 아시다시피 깔끔하면서도, 보쌈에는 잡내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된장찌개도 같이 시켜서 먹었네요. 이것도 사알짝 매콤하면서 짭쪼름한 맛이 제스타일이더라구요~.

그리고 끝나고 커피나 연잎차 한잔하면 좋습니다.

그래도 보쌈을 와이프가 조금 먹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먹기싫다 먹기 싫다해도 이제는 조금씩 조금씩 입덧이 없어지고 있나봅니다.

입덧이 없아지면 질수록 운동을 해야하는데 그부분이 걱정이네요~

아무튼 깔끔하고 보쌈도 맛있는 자운대 아리랑 보쌈 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