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평택 비전동 맛집 불맛나는 쭈구미 '홍기와 쭈꾸미'

꿍꿍스 2019. 10. 13. 16:30
728x90


와이프랑 고등어 명품이되다 갈려다가 그 옆집이 장어집인가 했더니 코다리집이여서 패스하고 가는 길에 있는 홍기와 쭈꾸미를 뱅문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주차장도 있어서 꽤 편했어요.

그럼 메뉴를 한번 바봘까요??!!


홍기와 쭈꾸미 메뉴는 딱 쭈꾸미 하나네요^^
나머지는 그냥 서브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희는 쭈꾸미 볶음 정식세트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쭈꾸미가 나오기 전에 받은 기본반찬이에요.
사실 정식세트에만 나오는 것이지만요^^
가장 맛있었던거는 도토리전 이에요. 도토리전은 꼭 추천해요!

그리고 사실 쭈꾸미가 불맛나도 약간은 매콤하기 때문에 남겨두었다가 쭈구미랑 같이 먹는것이 더 좋답니다.^^

그리고 콩나물이랑 무생채는 쭈꾸미랑 먹는것이니까 참고하세요!!. 콩나물는 쭈꾸미랑 비벼먹는 용도인지 간이 안되있더라구요. 오히려 그 점이 더 좋았어요!^^


그리고 도착한 묵사발 입니다. 묵사발은 사실 쏘쏘였어요.

괜춘하긴한데 저랑 와이프 둘다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나중에 온다면 묵사발은 빼고 개별로 주문하는 것도 나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마침내 도착한 불맛나는 쭈꾸미!!! 입니다!

쭈꾸미는 야들야들하고 불맛이 진짜 딱 먹었을때 확올라왔어요!!!

그리고 이렇게 드시면 된답니다  ㅎㅎ


먼저 같이나온 밥에


콩나물과 무생채 그리고 쭈꾸미를 비벼 막비벼 먹으면 됩니다!!!

존맛탱 ㅎㅎ 사실 쭈꾸미집이라 이게 제일 맛있는 거는 같아요. 정식말고 쭈꾸미랑 도토리전 하나만 시켜드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고등어 명품이되다 가는 길에 맛있는 쭈꾸미집 찾아서 좋았네요. 생긴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잘 되면 좋겠네요~^^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