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평택, 송탄 예쁜카페 나무공방같은 라싼타

꿍꿍스 2019. 10. 11. 18:23
728x90

어느 날씨 좋은 가을에 라싼타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평택에 예쁜카페중에 하나인데 차가 없으면 조금은 가보고 싶은데도 잘 못가게되는 곳인 것 같아요^^

하지만 서울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라싼타에 들르기로했습니다. 

라싼타를 마주보는 정문은 나무집 갔았어요~ 다른 분들 블로그도 보았지만 라싼타는 나무나무한 카페에요^^

딱 들어갔을 때보이는 이느낌 나무별장안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 저도 이런 카페나 집하나 가지고 싶네요 ㅠ.ㅠ

라싼테 메뉴에요 가격은 보통 커피집이랑 비슷한 가격이에요.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구경했습니다. 참 하나하나 보면 예쁘네요 이렇게 공방에서 제작한 도마도 팔고 테이블도 하나하나 느낌이 달라요~ 주인분께서 솜씨가 대단하신것 같아요.

저기 의자 보이시나요???
스케이트보드로 만들어진 의자입니다.ㅎㅎ
어떻게 저런 아이디어가 나왔을까하면서 유심히 본것 중에 하나에요.

이런곳이 시내랑 좀더 가까이 있었다면 사람들이 더 많이와서 방문했늘 것 같은 곳이에요~

기다리다가 나온 커피한잔. 트레이도 라산타 스럽게 고급진 느낌이에요.
조명이 좋은지 찍었던 사진하나하나가 잘나왔네요~~

차만 있다면 평택, 송탄 예쁜카페인 라산타 꼭 방문해보길 권하고 싶네요.

여기 옆건물에 화장실있는데요 거기에 나무로 만들어진 가구들도 팔아요~
아직 저희한테는 비싼 가구들이지만 예뻐서 언젠가는 가지고 싶는 가구들이 있으니 방문하셔서 한번 봐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