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여행^^

[울릉도 천부해중전망대] 바다 속을 볼 수있지만. 좀 아쉬웠던 후기(요금, 영업시간 등)

꿍꿍스 2019. 7. 25. 03:36
728x90
울릉도 여행 첫날에 해중전망대를 다녀왔어요^^

울릉도 해중전망대는 울릉도 북쪽 부근에 있어요.. 해중전망대에서 나리분지 가는 길이 가깝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해중전망대 가는 길 중에서 가장 좋았던 곳이에요. 어디인지는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울릉도에서 차타고 여행하는 기분은 참 좋은 것 같아요~

새벽 4시에 출발해서 8시에 강릉에서 배타고, 도착하고 조금 여행하다보니 해중전망대에는 한 2시 반 정도 쯤에서 도착했어요

둘다 아침부터 무리했는지라, 해중전망대를 앞에두고 한 30분 정도 차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잤네요 ㅎㅎㅎ🤣🤣

해중전망대 요금 및 영업시간 입니다.

어른 - 4,000원
청소년, 군인-3,000원
어린이, 경로 우대자 - 2,000원 이네요

영업시간은 연중무휴고, 9시에서 18시까지하네요~ 입장은 17시까지 하니까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저희 천부 해중전망대에서 가장 만족했던 곳이에요~ 그건 바로 가는 길이랍니다.

울릉도 바다의 청량한 에메랄드 빛깔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에요!

저희가 갔던 7월 초에는 조금 덥기는 하던데, 그래도 바다가너무 색깔이 예뻐서 좋았어요!


입구들어가고 내려가시면 이런 물고기들을 볼 수 있답니다.

그런데 약간 먹이통에 있는 부분이 조금 인위적이에요😅

그리고 해중전망대 자체가 그렇게 크지 않고, 음.. 한바퀴 그냥 걷기만하면 30초 정도??? 그정도 밖에 안커요.(그냥 걷는 걸로 판단한 크기입니다.)

 조금 보다보면 시간이 지나긴 하는데 그래도 15분 정도면 많~~~이 넉넉하게 보는 곳이였어요~

저희가 봤을 때는 복어가 많아서 신기하긴 했지만, 어른 4,000원은 개인적으로 좀 비싸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갈때는 여기 스키바고 갈려구요~

그래도 내부는 시원한점은 참 좋더라구요~

저희가 다녀왔던 다른 울릉도 지역 정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