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여행^^

[울릉도 가볼만한 곳] 울릉자생식물원에서 산책하세요~

꿍꿍스 2019. 7. 16. 02:37
728x90
잘 몰랐지만 우연히 방문하게된 울릉자생식물원!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울릉도에서 첫날을 보내고 차타려고 하는데 울릉자생식물원이 저희 숙소 앞에 있었어요!


숙소에 저녁에 도착하다보니 아무것도 몰랐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울릉자생식물원이라는 돌이 보여서 나가기전에 한번 가보자! 라고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울릉자생식물원은 크지는 않지만 한 30분정도 잡으시면 충분히 느끼실수 있으세!


방문해서 왼쪽으로 가시면 이런 온실 같은게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벼 같은걸 키웠우더라구요~ 더워서 저는 밖에서만 보고 말았네요^^


가운데에는 이렇게 연못이 있어요~ 정원도 예쁘게 꾸며져 있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더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멀리 바다 보이시죠?? 내려가다보면 벤치랑 바다가 보이는 곳이 있답니다~^^


이곳은 연못정원에서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나오는 곳이에요~ 나무아래 그늘과 함께 벤치와 테이블이 있어서, 울릉자생식물원에서 여유롭게 차한잔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낮에는 우선 일정이 있어서 그렇지만 여기 옆에있는 정자에서 저녁에 해가 지는 풍경을 바라보면서 막걸리 한잔 했어요~

막걸리 먹으면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겠지만, 아무도 없길래 그냥 와이프와 함께 경치를 즐기겼네요~^^😍😍





쭉 길을 따라 오른쪽으로 걷다보면~


다른 온실이 또 나와요~ 이것도 참 잘해놨죠???? 여기는 걸어봤지만 이곳도 참 좋습니다.

그리고 울릉도라서 그런지 제주도와는 다르게 사람이 북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저희밖에 없어서 거의 완전 전세냈었어요~ 밤에 막걸리 먹을 때에도 저희만 있었답니다. 


여기 정자에서 먹었네요~ 정자에 딱 앉으시면, 바다가 보이면서 더운 날에는 한숨자고 싶었답니다.

울릉도 7박 정도하게되면 울릉자생식물원에서 잠을 자면서 신선놀음 하고 싶네요~

울릉자생식물원은 울릉도 남쪽에서 석포항 근처에 있어요~  입장료도 무료!!!

울릉도 남쪽을 여행하시면 울릉자생식물원 꼭들려서 산책한번해보세요. 여유롭게 마음을 돌릴 수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