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여행^^

[울릉도 우산반점] 울릉도에서 짜장면과 짬뽕 먹어보기!

꿍꿍스 2019. 7. 15. 01:44
728x90
원래 짜장면을 좋아하는 우리는 아점 메뉴로 짜장면을 먹기로했어요~

제주도 마라도 가보시면 톳짜장 있는거 아시죠??? 울릉도는 어떨까?라는 생각에 마지막날에 울릉도 우산반점을 들르게되었어요!


저동항주변에 있는데 만남의 광장에서 왼쪽으로 쭉~ 오시면 있더라구요! 편의점인 CU랑 엄청가까워요!


우산반점의 메뉴입니다. 원래는 해물짜장이랑 울릉도홍합 짬뽕을 시켰는데, 저희가 아점을 너무 빨리 먹어서(10시 조금 전에 갔어요..) 그래서 아직 준비중이라고 해물짜장은 안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일반 짜장면이랑 울릉도홍합 짬뽕을 시켰어요!!!


어느 중국집과 다르지 않는 단무지, 춘장 그리고 양파네요~^^


드디어 나온 울릉도홍합 짬뽕과 짜장면!
우산반점 아져씨께서 추천해주신 홍합짬뽕이에요!

 
먼저 짜장은 저희 둘다 소소했어요~ 그냥 일반짜장면이라 그런지 일반짜장면 맛이났어요.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는 딱 그런 짜장면 이였어요!






짜장면은 고춧가루를 쳐서 먹어야지 제맛이죠?? 와이프랑 저랑 둘다 짜장면에 고춧가루를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울릉도홍합 짬뽕!!!
저희가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이거 국물 한번 먹고 완전 감동!!!🤩🤩

국물이 끝내줘요~~~


홍합 크기 보이시죠?? 완전 토실토실하답니다. 게를 포함해서 각종 해물이 들어간 완전 진한국물이 일품이에요!

저랑 와이프랑 완전 흡입했네요~ 울릉도에서 얼큰한 것 하나도 못먹었었는데 여기서 속이 시원하게 풀고 나왔네요~


울릉도 우산반점은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아요~ 사실 울릉도에서 짜장면과 짬뽕을 먹겠다는 분은 그렇게 없겠죠??

하지만 다른 음식에 지쳤거나 전날에 술을 왕창 먹으신 분은 우산반점에서 울릉도 홍합짬뽕으로 쏵~ 풀어보세요~

울릉도에서 마지막으로 먹은 음식이었는데 짬뽕이 맛있어서 선방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