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여행^^

[늘푸른산장식당] 울릉도 최고의 맛집, 나리분지에 가면 꼭 들르세요~

꿍꿍스 2019. 7. 23. 02:55
728x90
나리분지 갔다가, 산책도하고 집에 가는 길에 들른 늘푸른산장식당이에요~

렌트카 아져씨가 이곳을 추천해주었는지 모르겠지만, 나리분지에서 산채비빔밥을 먹으면 울릉도에서 나는 나물류를 다 맛볼 수 있다고 추천해 주었답니다.

이곳 말고 다른 곳이 있었지만, 저희는 그냥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해서 늘푸른산장 식당을 들렀어요~


늘푸른 산장 식당 메뉴는 딱 밖에 전시가 되어있답니다.
저희는 산채비빔밥이랑, 오징어 산채전을 시켰어요.

울릉도에서 오징어가 맛있길래 오징어전을 시켰고, 산채비빔밥은 렌트카 아져씨께서 추천해주셨기 때문에 고르게 됬어요~


저희가 앉았던 곳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내부에도 먹을 곳이 있지만, 저희가 나리분지에 갔을 때에는 날씨가 너무 좋았기에 밖에 자리를 잡았어요.

초록초록해서 참 기분이 좋았답니다.


그리고 저희가 앉았던 곳 뒤편에 이렇게 약수가 나오더라구요~

식후에 약수 한잔 했습니다. 사실 씨앗 동동주를 어떤 아져씨가 추천해주셨지만, 운전을 해야했기에 포기했거든요 ㅠ.ㅠ


기다리다가 기다리다가 나온 산채비빔밥입니다. 각종 울릉도 나물이랑 반찬에 된장국 까지! 울릉도는 원래 물가가 좀 비싼거는 어쩔 수 없지만, 푸짐한 한상으로 나오더라구요!





산채비빔밥에 밥을 딱 이렇게 부어서 비비기를 시작했습니다.


밥을 비빌때 느꼈지만, 고소한 향이 엄청 나더라구요~ 들깨도 있어서 들깨인지, 참기름인지, 들기름인지 모르겠지만, 늘푸른 산장의 산채비빔밥 향이 참 좋았습니다.


나물들이 정말 고소하고, 정말 부드러워요!!
진짜 저희는 이번 울릉도 3일 여행간에 이 산채비빔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무조건 다음에도 또 방문할 곳이에요


진짜 정말로 맛있어서 반 이상 먹을 때까지는 그냥 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될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고추장도 나왔길래 고추장과도 같이 먹기로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고추장은 비비지 않고 조금 옆에 살짝 같이 먹기로 했어요.

고추장을 넣어도 맛있고 안넣어도 맛있는 늘푸른 산장의 산채 비빔밥!!! 완전 강추입니다!!

또먹고 싶다...


그리고 오징어산채전이에요. 울릉도 특산물인 오징어와 울릉도 나물이 들어간 전이랍니다.


오징어산채전은 오징어는 맛있는데, 산채비빔밥처럼 확 엄청 맛있다!라고는 오지 않았어요.

아님 산채비빔밥이 너무 맛있어서 그럴 수도 있어요.


그리고, 가면 씨앗동동주와 삼나물무침을 꼭 드셔보세요~ 저희는 삼나물무침은 안먹어 봤지만, 옆테이블 아져씨가 이조함을 강력추천하시더라구요.

옆에 봤을 때에도 맛있어 보이긴 하더라구요.
차 때문에 먹지는 못했지만, 그래서 씨앗동동주 한통을 사갔어요~

그리고 울릉자생식물원에서 노을과 함께 정자에서 와이프랑 씨앗동동주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달달하면서 동동주 맛이 나는데 몸에도 좋다니까...^^

다음에 울릉도 늘푸른산장 가면 오징어산채전보다는 산채비빔밥은 무조건 시키고 삼나물무침을 먹어봐야겠어요!

울릉도 3일 여행간 가장 맛있었던 맛집!!!
나리분지 늘푸른 산장방문기였습니다.

저희가 다녀온 다른 울릉도 지역 정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