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여행^^

반포 밤도깨비 야시장을 방문하다!(운영시간, 팁 등)

꿍꿍스 2019. 6. 6. 08:16
728x90
주말에 서울에 놀러갈겸 밤도깨비 야시장이란걸 하는 것을 발견했어요^^

저희는 한 3년 정도 전에 밤도깨비 야시장 방문했었어요. 그때는 반포는 아니였었는데.. 어디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아마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일거에요😁😁

그때의 기억이 좋아서 이번에도 다시한번 가기로했어요!!

밤도깨비 야시장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열려요. 시간은 18:00~23:00까지에요!

우선 첫번째 팁!!!
☆너무 시간에 딱 맞춰가지 마세요☆

시간에 딱 맞춰가면 뚜벅이는 상관없지만 저희처럼 차를 가져가면 완전 주차하는데 시간이 꽤 걸릴거에요😂😂 즐기러 왔다가 주차하는데 시간을 소비하면 아깝잖아요!

밤도깨비 야시간을 위해서 추가로 오픈하는공간이 있긴하는데.. 주차정산소로 들어가는데까지 완전 헬입니다.ㅡ.ㅡ;;

두번째 팁!
☆차타고 갈거면 그냥 빨리가라☆
저희는 점심약속도 있고해서 1시정도에 그냥 주차만 했어요! 서울이야 항상 막히는 곳이지만 주차를 수월하게 했답니다. 그리고 일 주차비가 10,000원!
그래서 그냥 거기다가 주차해놓고 고속터미널에서 친구만났답니다. 뭐 10분정도야 그냥 걸을 수 있죠^^

저희가 갔을때가 19시 정도 였을거에요^^ 아직은 해가 지기전이라 밤도깨비 야시장 같은 분위기는 없죠^^.
하지만 밝을때에는 상점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와이프가 악세사리가게가 많아서 눈이 돌아갔어요!😃😄 그 외에도 양초가게, 식물가게, 가죽공예가게 등등 다양한 것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야시장하면 빠질수 없는게 바로 먹을거죠!! 세보지는 않았지만 푸드트럭도 한 20여개가 넘더라구요😊😊


저희는 탕수육이랑 라오스 볶음밥을 먹었답니다!

네모반점의 사천탕수육!! 고기가 실하더라구요! 소스는 사천보다는 그냥 탕수육에 가까운데 그래도 저희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먹은 라오스 볶음밥과 볶음면이에요!
하지만 아쉽게도 라오스 볶음밥과 볶음면은 실망했습니다...
라오스 사람들은 원래 싱겁게 먹는둘 알았어요..

먹으면서 보니 유람선에서 폭죽이 터지더라구요^^ 불꽃놀이도 보고 좋았습니다!





밥먹고 조금있다보니 금세 어둠이 왔네요^^
이제 밤도깨비 야시장 같나요???!?!?
사람도 북적북적과 야시장 스러운 분위기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그리고 세번째 팁!!
☆채빛섬을 꼭가라☆

그냥 지나칠 수도 있지만 채빗섬도 밤에 가면 예쁘더라구요! 거기에도 소규모 상점들이 있구요!!

이런 포토존도 있고 괜찮죠??

주말에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을 오는 것도 좋은 선택인것 같아요! 10월까지하니까 다들 놀러오세요^^



이부분은 공식적인 반포 야시장 소개글이에요^

@반포 개요

야경과 분수, 낭만과 예술이 있는 시장 달빛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한밤의 예술시장. 맛있는 먹거리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낭만적인 공연,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프리마켓,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핸드메이드 상품까지, 한강에서 예술과 낭만을 느껴보세요.

@반포 구성

야경과 분수, 빛과 음악이 가득한 공간 아티스트, 작가들이 함께하는 낭만 아야시장.


푸드존한강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저녁 식사

아름다운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며 전 세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한강과 가장 가까운 특별한 식당에서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핸드메이드존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만나다!

감성과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 작가들의 작품을 내 손에! 낭만아트마켓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작품들을 소장해보세요.

낭만아트존시민과 상인이 함께 꾸미는 야시장!

아트 테이블, 아트 월 등 시즌별 새로운 주제를 선정하고 상인과 시민이 함께 ‘낭만 아트 빌리지’를 만드는 예술 체험 공간입니다.

이벤트존귀와 눈이 즐거운 낭만 가득 프로그램!

은은한 달빛 아래 진행되는 밤도깨비 라디오와 단막극부터 재즈, 클래식은 물론 발레와 탱고까지! 낭만을 즐겨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