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리뷰

만원으로 태국여행하자! [비프반미 샌드위치 키트]정통 베트남의 바게트

꿍꿍스 2021. 1. 15. 11:36
728x90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이제 모두의 노력으로 코로나도 조금씩은 잠잠해 지고 있네요.
이젠 매일 아침에 눈 뜨면 어제 확진자 몇명이고 완치자 비율이 어느정돈지 확인하는게 일상이 되어 버렸어요.
제발 500명대인 지금에서 더 악화되지 않고, 하루 빨리 종식 되기를 빌어봅니다.



저도 왠만하면 장만 보러 급히 다녀오고, 식당가서 식사를 한지도 꽤 오래된거같아요.
가끔은 답답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모두를 위해. 앞으로의 삶을 위해 노력하는거죠 ^,^


집에 있다보니 이것저것 많이 만들어 먹게되더라구요.
심지어 #춘장을 볶아서.. 짜장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남편이랑 저도 하다 하다 이런것 까지 하게 될 줄이야. 했지만!
대박!!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짜장만드는 리뷰도 한번 해볼께요!

 




어쨋든, 저는 가끔가다가 동남아 음식이 마구 땡기는 날이 있어요.
왠만한건 집에서 만들어 먹겠는데, #동남아음식 은 이상하게 뭘 넣어야하는지 감이 안잡혀서
만들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또, 밀키트를 구매해 봤습니다~!! ( #내돈내산 입니다~ )



바로 바로! 반미!!
저는 요즘 쌀국수 보단 이 반미에 완전 꽂혔드랬죠.



 

 

푸드어셈블 비프반미 샌드위치키트

 

이렇게 생각보단 간단하게 되어 있는 #반미 키트 입니다~

2인분이고 난위도 하하하하!

엄청 간단하다니!

 

지난번에도 #키트 를 구매해 봤지만, 이 요리키트 요물입니다!

재료와 소스 뭐 하나 따로 고민할 필요 없고, 이거 하나면 충분해요.

 

 

 

 

푸드어셈블 비프반미 샌드위치키트 내용물

 

 

반미 키트의 내용물 입니다.

정말 하나 하나 도마와 칼도 필요없게 준비되어 있죠??!

 

 

푸드어셈블 비프반미 샌드위치키트 설명서

 

안에는 이런 설명서와

뒤쪽에 만드는 방법( #요리팁 )이 나와있어요.

 

정~말 간단하고 자세하게 잘 나와있어요.

이대로 따라하시면 되요!

 

푸드어셈블 비프반미 샌드위치키트 요리팁

 

이제 요리 방법을 따라서 요리를 시작해 봐요.

 

 

일단 불고기를 양념에다 재워두기로해요!

** 요리법에도 양념을 처음부터 다 사용하지 말라고 해요. 저는 거의 다 부엇는데 조금 짯어요**

 

푸드어셈블 비프반미 샌드위치키트 불고기 양념 재우기

 

 

 

그리고 고기를 재워둔 사이

빵을 갈라서 구어봅시다~!

 

 

빵은 따로 잘려 있지안아서, 칼로 잘라야하는데, 눅눅한 상태라 그런지 살짝 가위로 잘라준다음 칼로 잘라주시면 잘 잘리더라구요!

푸드어셈블 비프반미 샌드위치키트 바게트 자르기

 

 

그리고 저는 집에 있는 버터를 녹여서 구워 주었어요.

버터가 없으시면 그냥 식용류에 살짝 구우셔도 되고,

없이 그냥 살짝 수분기만 날라가게 구어도 될거같아요.

 

요즘 에어프라이기 가지고 계신 분들은 거기다 구우셔도 됩니다 (요리팁에 적혀져 있어요~)

 

앞뒤로 잘 구어줍니다~ 노릇 노릇~

 

푸드어셈블 비프반미 샌드위치키트 바케드 굽기

 

푸드어셈블 비프반미 샌드위치키트 바게트 굽기

 

그 다음

아가 재워둔 불고기를 익힐꺼에요

저는 빵을 팬에 버터가 남아있어서, 닦지 않고 바로 구워 주었어요.

 

푸드어셈블 비프반미 샌드위치키트 불고기 굽기

 

고기가 다 구워지면 빵에 올리면 끝!

정말 간단하죠!

 

 

요리팁에 적힌대로, 마요네즈를 바르고

준비되어있는 무절임채 -> 오이 -> 양파 -> 고기 -> 쪽파

순서대로 올려주시면 되요

사실 순서는 크게 상관없을거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간장과 칠리소스를 취향에 맞게 뿌려서 드시면되세요!

저는 양념 불고기가 조금 짭잘한것 같아서, 간장은 많이 뿌리지 않았어요.

드시면서 간을 조절해 드시는 것도 괜찮을거같아요.

 

 

 

 

 

짜라잔!

이렇게 #반미 완성입니다!

 

푸드어셈블 비프반미 샌드위치키트 완성~!

 

 

 

#고수를 못먹는 남편은 고수를 넣어주지 않고

제꺼에 몰아서 듬뿍 넣어줬어요.

 

동남아 음식엔 고수가 들어가야, 그 향이 완성되는걸.....

남편은 모르네요 ㅎㅎㅎㅎㅎ 개취임으로 존중합니다 :)

 

 

 

 

 

저의 두번째, 요리 키트였는데

지난번에도 그렇고 이번에 반미 키트도 대만족입니다

 

다시 구매 의사 있구요!

맛도 너무 좋았어요.

별거 안들어가는거 같은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단 말이죠..

 

이제 재료가 대충 뭐가 들어가는지 알았으니..

한번 이것도 재료 공수해서 도전!!!!!???????

이라고 하기엔 저렴한 가격에 편안하고 맛있는 요리키트라...

따로 할 필요성을 못느끼겟네요ㅠㅠ

 

 

 

그래도 간만에 이 키트로 외식의 만족감을 대체했어요~

여러분들도, 아직 코로나가 종식 되지 않았으니

집에서 요리키트로 가족들과 함께 해보세요~

 

 

 

다음에도 맛있는 리뷰 들고올께요

안뇽~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