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리뷰

내돈내산 [뿌팟퐁커리 밀키트]너무 간단하고 맛있는 집밥

꿍꿍스 2020. 12. 31. 13:27
728x90

안녕하세요

다들 #코로나 때문에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시죠?

원래 집에 있는걸 좋아하는 저도 #자발적집순이 가 아니라 #강제적집순이가 되니깐, 막 나가고 싶고 답답하고 하더라구요

삼시세끼를 다 집에서 먹으려니 메뉴 고민도 많구요.

그래서 요즘 #밀키트 가 잘 나오길래 한번 시도해봤어요.

얼마전에 #태국음식 이 너무 땡겨서 식당에 전화해봤는데 다들 힘든 시국인지 휴점을 하시거나 브레이크타임이라서 포장도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먹고싶었던 #뿌팟퐁커리 를 밀키트로 찾아보았어요.

과연 음식점에서 먹는것같은 맛이 날지 너무 기대됐어요!

저는 #freshesay#뿌팟퐁커리 를 시켜봣어요!

뿌팟퐁 커리 패킹

 

이렇게 #물만담은아이스팩 과 함께 아이스박스에 담겨져 옵니다!

뿌팟퐁커리 외관

 

뒷쪽을 보면 15분만에 완성할수 있는 간단 #레시피가 적혀져 있어요.

뿌팟퐁커리를 집에서 15분만에 완성해 먹을수 있다니!!!!

뿌팟퐁커리 조리방법 ​

 

상자를 열어 꺼내보니 진짜 따로 재료 준비가 필요없이 다 손질되서 오네요

자른 양파와 자른 마늘까지! 정말로 칼과 도마도 필요없어요!

뿌팟퐁커리 내용물 ​

 

일단 그럼 뒤에 #레시피를 따라서 한번 요리를 시작해보기로해요!

일단 먼저 크랩을 꺼내서 기름을 살짝 두른 후라이팬에 올려줍니다

이미 익혀져 있는거라서 따뜻하게 데워주기만 하면 될거같아요

저는 약간 빠삭하게 굽고싶었는데, 수분기가 많아서 그런지 아님 이미 한번 튀긴걸 다시 구우려해서 그런건지 바삭하게는 안구워지더라구요

뿌팟퐁커리 크랩 굽기

 

저는 굽다가 먹기 편하게 가위로 잘라주었어요.

한입크기로 잘라놓으면 먹을때도 따로 안자르고 편하게 먹을 수 있을거같았어요

(이건 레시피에 적혀있지 않지만, 제 나름대로 제 스타일대로 만들었어요)

뿌팟퐁커리 만들기 ​

 

잘 구워진 크랩을 꺼내서 그릇에 담아둡니다!

뿌팟퐁커리 만들기 ​

 

자 그다음 아까 크랩을 구웠던 후라이팬에 닦지않고 바로 양파, 마늘을 고추기름에 넣고 볶아주어요

이때는!! 약불로 천천히 구우셔야해요

센불에 하면 양파와 마늘이 타기 쉽기때문에 약한 불에 살살 볶아주어요

뿌팟퐁커리 마늘 양파 볶기

 

그 다음 양파와 마늘이 하얗게 되고 냄새가 올라오면

뿌팟퐁커리의 커리 소스를 부어주시면 되요!

이제 거의 완성되어가고있어요!

잘 저어주면서 밑에 부분이 타지않게 뭉근하게 끓여줍니다!!!

뿌팟퐁커리 커리소스 끓이기

 

그리고 새로운 그릇에 금방 끓인 커리 소스를 붓고

그위에 아까 볶아두었던 크랩을 위에 올려요!

저는 그 위에 살짝 크러쉬드 페퍼로치노를 뿌려주었어요.

워낙 매콤한걸 좋아해서!

각자의 기호에 맞게 향신료나 가루를 뿌려주면 괜찮을거같아요.

짜란~

뿌팟퐁커리 완성 ​

 

 

나름 그럴싸 하쥬~!

이렇게 해서 옆에 밥이랑 같이 먹어주면 딱이에요

생각보다 짭잘하더라구요

남편과 함께 밥해서 둘이 먹으니 간도 딱 맞고 양도 딱 맞더라구요!

 

그리고 맛도 태국 음식점에서 먹는 맛에 가깝게 맛잇어요.

코코넛 우유의 향도 약간 나긴하는데, 그런것 잘 못먹는 남편도 입맛에 잘 맞았나봐요!

 

총평:

진짜 너무 간단하고 정말 손질할것 하나 없어서 너무 편햇어요.

요즘같이 나가기 힘든데 외식하는것같이 집에서 먹기 힘든 요리를 맛보고 싶다하면 추천해요

그리고 손님들 올때 정말 #밀키트 !!!!! 강력 추천

저도 나중에 손님들을 집에 초대할때 밀키트를 꼭 이용해 보려구요

막 여러가지 요리를 준비하는데 정신없고 재료는 조금들어가는데 큰걸 사서 남으려면 또 처리하기가 힘들잔아요

후다닥 밀키트로 완성하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먹는사람도 좋고 만드는 사람도 좋고

다음에 또 다른 요리의 #밀키트 를 시켜서 만들어 먹어보려구요!

얼른 코로나가 없어지길 바라지만, 또 이상황에 맞춰서 소소한 행복을 찾아보아요!

모두들 화이팅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