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리뷰

아이패드 air3 후기/ 애플 배송 대행업체[다다글로벌]/ 애플공식홈페이지 학생할인 이벤트 (할인과 비츠솔로3까지!!)

꿍꿍스 2020. 2. 21. 14:14
728x90

 

아이패드 병을 완치하고 이제 좀 정신을 차리고 나서 아이패드 air3의 주문 과정이랑
필요한 부분을 적어 볼께요!

 

첫번째로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학생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Apple.co.kr 으로 들어가셔서 스크롤을 조금씩 내리다 보면 밑에 사진과 같이 ‘멋진 대학생활~’ 이런 부분이 뜹니다.
그럼 ‘쇼핑하기’ 부분을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되요!

 

 

**그럼 새로운 페이지가 뜨면서 ‘교육 할인 스토어 홈’으로 접속이 될꺼에요!
위 부분에 뜨는지 잘 확인하셔야 해요. 만약 이 부분이 사라졌다면 ‘교육 할인 스토어’가 아닐 수 있어요.
일반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와 외관상 차이가 없으니, 이 부분으로 확인하는 수밖에 없어요.

이페이지에 있는 제품들은 학생 할인 가격으로 고지 되어있어요.

 

교육할인 홈페이지에 들어오신걸 확인하시면 이제 편하게 쇼핑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 3월15일 까지 교육(학생)할인이 적용된다네요!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서둘러야해요 😅

저도 처음에는 쿠팡에서 주문을 하려고 했어요.
학생 할인이 되는 가격이랑 쿠팡에서 주문하는 가격이랑 비슷비슷한데, 쿠팡은 로켓배송이 있으니! 더 빨리 받을 수 있을거같아서요.

그런데 여기서 꿀팁
**지금 교육 할인을 받아서 아이패드를 구매하면 할인 뿐만 아니라 닥터드레 비츠 솔로3(Beats SOLO3)를 사은품으로 준대요!

이거이거 너무 어마무시한 서비스 아닙니까. (이렇게 모두 앱등이가 되어갑니다 ㅎㅎ🤣🙈)
저도 남편이 이번에 마침! 대학원에 등록하면서 해택을 보게 되었죠.
그래서 그냥 쿠팡에서 시키지 안고,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했어요.

주문서에 할인된 가격으로 결재가 되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제가 주문 할때는 계속 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원래 정가로 결재가 뜨는거에요. 그래서 080-330-8877 (애플 대표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었죠.
그랬더니 지금 홈페이지에 오류가 있다고 해서 전화주문으로 진행했어요.

전화 주문으로 진행을 한 후 메일이 오면 학생증명서/교직원증명서를 메일로 첨부해서 보내면 절차 완료!
이제 기다림의 연속입니다.

 

다들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하고도 신사까지 찾아가는 이유를 알았어요.
로켓배송에 익숙해져 있는 대한민국인들, 거기에 아이패드병을 앓고 있는 이들에게는 기다림이 정말 힘들었어요.
언제 확인 메일이 오고, 송장 번호가 오고, 택배 아저씨는 도대체 뭘하고 있는건지 ㅋㅋㅋㅋㅋ 답답했어요ㅋㅋㅋㅋ

어쨋든 메일에서 고지한 날짜보다는 하루정도 빨리 왔더라구요!

여기서 지금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
애플에서 배송 물량이 많으면 ‘(주)다다글로벌’이란 곳에서 배송 대행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체국 택배로 배달이 됩니다.
혹시나 집에 없어서 직접 받지 못하고 분실되면 어쩌나 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지 안으셔도 되요.
박스에 ‘문앞 금지’ ‘임의배송/반송 금지’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더라구요! 안심하셔도되요.

 

 

 

자 이제 개봉사진 갑니다!
이렇게 안전하게 잘 포장해서 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패드mini와 air3의 비교 샷!

 

몇년동안 아이패드mini를 잘사용하다가 air3로 넘어오니깐 새롭기도 하고 좀 묵직하게 큰거같기도하네요
그래도 mini는 휴대성이 좋아 여기저기 가지고다니기 좋았다면, air3는 노트북을 사용하듯이 넓직하게 보면서 작업하기 좋네요!

몇년동안 수고 많았던 mini는 안녕~😉👍

아이패드를 아직 못 고르신 분들은 이 포스팅이 도움되실꺼에요~

👉🏻  2020/02/20 - [꿍꿍스 리뷰] - 병이 완치되었어요! [아이패드병 완치]/ 아이패드 air3 선정 이유**

 

이제 악세사리도 착용하고 이것저것 사용해 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사용해보고 어플이나 악세사리 등등 추천할 만한게 있으면 가지고 와 볼께요!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