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심리테스트] 글씨 스타일로 알아보는 자신의 공부방법은???

꿍꿍스 2020. 1. 14. 22:58
728x90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은 하지마세요~~

 

 

당신의 글씨체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1. 동글동글한 스타일

 

 

2. 네모 반듯한 스타일

 

 

3. 필기체처럼 날려쓰는 스타릴

 

 

4. 불규칙적으로 쓰는 스타일

 

 

 

그럼 알아볼까요????

 

 

 

1. 동글동글한 스타일
친구들과 함께 경쟁하면서 공부하는 걸 좋아합니다. 이런 사람은 도서관이나 독서실에서 여러 사람들의 공부하는 모습을 보며 공부해야 공부가 잘되요...

 


2. 네모 반듯한 스타일
시끄러운것이 싫고 혼자서 조용히 집중해야 공부가 잘 되는 타입! 독서실에서 보다는 집에서 공부하는 것이 능률을 높일수 있어요.

 


3. 필기체처럼 쓰는 스타일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게 벼락치기 공부로 능률이 올라가는 독특한 타입이군요! 하지만 벼락치기 공부하면 정작 시험 당일날 졸려서 공부를 하지 못하는 등 부작용이 발생할수 있으니 공부 스타일을 바꿔보는 게 어때요?

 

4.불규칙적으로 쓰는 스타일
친구들이 있을때는 1번, 친구들이 없을 때는 2번, 급할때는 3번이 되는 당신! 딱히 자신의 공부 스타일이란 게 없네요. 공부를 좀 더 잘하려면 지금부터라도 나만의 공부스타일을 만드는 게 좋아요.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있습니다.

재미닜으셨나요??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 일뿐입니다~.
다른 심리테스트도 해보세요~

2020/01/05 - [심리테스트 모음] - [심리테스트] 강아지로 보는 나의 사교성

 

[심리테스트] 강아지로 보는 나의 사교성

간단한 심리테스트에요~^^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이라는걸 아시죠?? 재미로 보세요~^^ 당신은 강아지와 마당에서 놀고 있었다. 갑자기 강아지가 대문으로 달려가는데, 왜 뛰어간 것일까?? 1. 우리집 식구..

huehue2.tistory.com

2019/11/29 - [심리테스트 모음] - [심리테스트 모음] 내가 실연을 당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심리테스트 모음] 내가 실연을 당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창가에 놓여있던 화분이 방안으로 떨어졌다. 그 이유는? 1. 청소를 하다가 건드렸다 2. 야구공이 날라와서 3. 고양이가 장난치..

huehue2.tistory.com

2019/11/05 - [심리테스트 모음] - [심리테스트] 당신이 혼자인 이유는 무엇일까???

 

[심리테스트] 당신이 혼자인 이유는 무엇일까???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 나타났다. 그 사람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데 어떤 방법을 택할 것인가? 1. 그 사람과 만났을 때 솔직하..

huehue2.tistory.com

2019/10/16 - [심리테스트 모음] - [심리테스트]당신은 다른 사람의 시선을 많이 신경쓰나요???

 

[심리테스트]당신은 다른 사람의 시선을 많이 신경쓰나요???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길가에 먹음직 스러운 옥수수를 발견했다. 노란 옥수수 당신은 어떻게 먹을 건가요??? 1. 위에서 부터 갉아먹는다 2. 빙글빙글..

huehue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