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 당신이 혼자인 이유는 무엇일까???

꿍꿍스 2019. 11. 5. 20:50
728x90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 당신이 혼자인 이유는 무엇일까?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 나타났다. 그 사람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데 어떤 방법을 택할 것인가?

 

 

 

1. 그 사람과 만났을 때 솔직하게 이것저것 물어본다

 

 

 

2. 친구들을 풀어 여기저기 알아보게 시킨다.

 

 

 

3. 그 사람의 SNS나 각종 연관 있는 사이트를 뒤진다

 

 

 

4. 그 사람의 친구나 동료에게 슬쩍 물어본다

 

 

 

 

 

그럼 알아볼까요???

 

 

 

 

1. 그 사람과 만났을 때 솔직하게 이것저것 물어본다

 

당신은 평소에 이성을 사귀는 일에 익숙하지 않다 아마도 지금까지 이성과의 사귐에서 안 좋은 기억이 더 많았는지도 모른다.

때문에 눈은 점점 높아만 가고 안 되는 상대만 동경하는 경향이 있다. 주로 짝사랑에서 끝나는 당신은 실전을 경험하는게 급선무다

 

 

 

2. 친구들을 풀어 여기저기 알아보게 시킨다

 

당신은 꽤 자신만만한 사람으로 이성 취향도 매우 까다롭다.

자신이 원하는 이성을 찾아 어디로든 시선을돌리는 적극적인 당신 하지만 반대로 상대가저돌적으로 대시를 해 오면 싫어하고 먼저 좋아했다가도 상대가 급 호의를 보이면 홱 돌아서는 청개구리 기질이 있다.

 

 

 

3. 그 사람의 SNS나 각종 연관 있는 사이트를 뒤진다

 

당신은 결벽증을 갖고 있는 편이다 때문에 닭살 커플을 보면 은근히 불안해 하거나 심술을 부리기도 한다.

특히 말이 청산유수인 사람을 못 믿고 당신에게 진심으로 접근해 오는 사람도 종종 오해한다. 이런 당신에겐 평소 오래 알고 지낸 주변 인물과의 로맨스가 안전하다. 사랑에 대한 믿음부터 가져보길

 

 

 

4. 그 사람의 친구나 동료에게 슬쩍 물어본다

 

당신은 로맨티스트이다. 이성에 대한 동경이 강하고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최선을 다한다

또한 안 그런 척 하면서도 외모를 따지는 편이고 자신감도 지나쳐서 상대의 마음을 읽는 데 실수하는 경우가 많다.

당신은 혹 대단한 운명적 만남을 기대하고 있지는 않은지? 그렇다면 당신은 이미 실망했을 테고 싱글이라면 좀 더 길게 혼자 있는 시간을 각오해야겠다.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다른 심리테스트도 해보세요~~

2019/10/16 - [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 [심리테스트]당신은 다른 사람의 시선을 많이 신경쓰나요???

 

[심리테스트]당신은 다른 사람의 시선을 많이 신경쓰나요???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길가에 먹음직 스러운 옥수수를 발견했다. 노란 옥수수 당신은 어떻게 먹을 건가요??? 1. 위에서 부터 갉아먹는다 1 1 1 2. 빙글빙..

huehue2.tistory.com

2019/08/21 - [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 신혼집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은??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 신혼집으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은??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만약 당신이 결혼을 해서 신혼방을 꾸민다면 그 방의 도배는 다음 중 어떤 걸로 하고 싶은가? 1. 깨끗하게 흰색 도배 2. 시원한..

huehue2.tistory.com

2019/07/24 - [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 과일로 알아보는 나의 연예심리 테스트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 과일로 알아보는 나의 연예심리 테스트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어느날 병원에 입원한 당신을 위해 친구들이 여러 종류의 과일을 사가지고 문병을 왔다. 어떤 과일이 제일 먹고 싶은가? 1. 사..

huehue2.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