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 강아지로 보는 나의 사교성

꿍꿍스 2020. 1. 5. 03:25
728x90

간단한 심리테스트에요~^^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이라는걸 아시죠?? 재미로 보세요~^^

심리테스트, 강아지로 보는 나의 사교성은?

 

 


당신은 강아지와 마당에서 놀고 있었다. 갑자기 강아지가 대문으로 달려가는데, 왜 뛰어간 것일까??

 

 

 

1. 우리집 식구가 들어와서

 

 

 

2. 동네 친구 강아지가 지나가서

 

 

 

3. 먹을 것을 발견해서

 

 

 

4. 수상한 사람을 발견해서

 

 

 

 

 

그럼 결과를 알아볼까요???

 

 

 

 

1. 우리집 식구가 들어와서

 

당신은 남들보다 사교성이 뛰어난 사람입니다.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기를 좋아하고 부끄럼 없이 말을 잘합니다.

 

 

2. 동네 친구 강아지가 지나가서

 

낯선사람과 대화하고 어울리는 것에 대해서 서투른 사람입니다. 초면인 사람에게 먼저 잘 다가가지 못하고 자신의 생각을 잘 표현하지 못합니다. 조금만 더 용기내서 사교적인 성격으로 바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먹을 것을 발견해서

 

당신은 모임에서 자리를 주도하는 사람입니다. 가장 사교성이 좋고 처음보는 사람과 농담도 잘 주고 받습니다. 그래서 주위에 사람들이 많습니다.

 

 

4. 수상한 사람을 발견해서

 

당신은 사교성이 나쁘지는 않지만 까다로운 사람입니다. 자신의 기준으로 사람을 판단하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이 맘에드는 사람에게는 정말 잘해줍니다. 자신의 기준에만 얽매이지말고 다른사람의 좋은 면을 찾아보세요.

 

재미있으셨나요??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이기 때문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다른 심리테스트도 해보세요^^

2019/11/29 - [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 내가 실연을 당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 내가 실연을 당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창가에 놓여있던 화분이 방안으로 떨어졌다. 그 이유는? 1. 청소를 하다가 건드렸다 2. 야구공이 날라와서 3. 고양이가 장난치..

huehue2.tistory.com

2019/11/05 - [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 당신이 혼자인 이유는 무엇일까???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 당신이 혼자인 이유는 무엇일까???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 나타났다. 그 사람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데 어떤 방법을 택할 것인가? 1. 그 사람과 만났을 때 솔직하..

huehue2.tistory.com

2019/10/16 - [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 [심리테스트]당신은 다른 사람의 시선을 많이 신경쓰나요???

 

[심리테스트]당신은 다른 사람의 시선을 많이 신경쓰나요???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길가에 먹음직 스러운 옥수수를 발견했다. 노란 옥수수 당신은 어떻게 먹을 건가요??? 1. 위에서 부터 갉아먹는다 1 1 1 2. 빙글빙..

huehue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