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가 선정한 맛집/충청도

동학사 맛집, 데이트코스, 브런치카페 [라테라짜]

꿍꿍스 2019. 6. 10. 10:01
728x90


오늘은 가족들과함께 동학사 앞에 있는 라테라짜 라는 음식점에 갔어요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앞에는 찍지 못했지만
들어가자마자 입구 쪽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있어요. 사장님이 이런 캐릭터들을 좋아하시나봐요





입구가 있는 층에는 두개의 방이 있어요
평소엔 이 방을 이용하려면 예약을 해야 사용할 수 있는데, 이날은 비도 오고 사람이 많지안아서 방을 이용할 수있었어요







그리고 밑에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이렇게 오픈된 공간도 있어요. 여기도 괜찮지만 저희는 가족끼리 도란도란 얘기하려고 방을 이용하기로했어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 되어 있어요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우동샐러드, 야채카레, 고르곤졸라피자, 라테라짜 돈까스예요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면서 벽면에 전시된 차도 구경하고 창문에 동학사 산이 보여서 산 공기도 마시고 했어요

조용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공간이였어요



그리고 피클, 식기류, 물 등은 셀프에요
제가 듣기론 이런 인건비 대신 음식에 투자하고 가격을 합리적으로 맞추셨다고 하네요
모든 음식도 사장님이 직접 하신다고 하셔요! 뭔가 더 신뢰가 가지요?! 자신의 요리를 직접 정성들여 하시는 느낌이랄까⁉️​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엄마가 가장 추천했던 우동 샐러드!
우동에 샐러드? 라고 생각했는데 우동면이 너무 탱글탱글해서 마치 떡같이 쫀득햇어요!
그리고 토마토, 키위, 참외 등등 각종 과일에 참깨 드레싱이 어우러져서 새콤 달콤 상큼! 아주 좋았어요
이 메뉴는 추천해요👍🏼
양도 넉넉하게 나와요! 엄청 새로운 맛은 아니지만 이런 조합이 생각보다 괜찮다! 이런 느낌이에요! 한번 드셔보세요



​​​



다음은 야채카레
사실 이메뉴는 나쁘진 안았지만 평범한 카레 였던거같아요
다양한 채소들이 들어가서 좋았지만 그에비해 카레의 맛이 덜 느껴졌다고 해야하나






다음으론 고르곤졸라 입니다!
맛있어요! 누구나 아는 고르곤졸라!
위에 크렌베리와 아몬드 슬라이스가 몇조각 올라가 있고 달달한 꿀과함께 찍어 드시면 되요
그렇지만 크게 특별한 점은 없었어요!
맛이 있지만 특별한 고르곤졸라피자는 아니다라는점!🙃





마지막으로 라테라짜 돈까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꼭 드세요. 두번드세요👍🏼👍🏼⭐️⭐️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소스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부족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고기도 두껍고 부드럽고 튀김도 정말 딱 정당한 완벽한 돈까스 였어요






다시간다면
우동 샐러드와 돈까스는 꼭 시킬꺼에요!🤭
지금도 돈까스 생각에 배가 고파지네요😅



앞에 주차할 공간도 있으니
동학사 놀러오셨다가 들리셔도 괜찮고
데이트 코스로 밥먹고 뒤에 좋은 동학사 공기를 마시러 오셔도 좋을거같아요



모두 맛있는거 잘 챙겨드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