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심리테스트] 백화점 문제를 통한 자신의 적극성 확인하기!

꿍꿍스 2019. 5. 24. 17:42
728x90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그럼 심리테스트 문제 나갑니다^^

심리테스트 백화점 사건으로 알아보는 자신의 적극성 테스트

 


백화점에서의 일이다. 어, 저 많은 사람들이 뭐 하고 있는거지?; 가까이 가보니 TV에서도 많이 광고하는 만능 칼 시범 판매였다. 실제로 보니 관중들도 납득이 갈 만큼 훌륭한 솜씨를 보였다. 그럼 과연 칼은 얼마나 팔렸을까요?

 

 

1. 관중들은 큰 박수를 보냈지만 하나도 안팔렸다.

 

 

 

2. 2명 ~ 3명의 삶이 실제로 사갔다

 

 

 

3. 대 여섯개 팔렸다!!

 

 

 

4. 눈 깜짝할 새, 전부 다팔렸다!!

 

 

그럼 알아볼까요??

 

 

솜씨가 훌륭한 아저씨를 상상했을 당신. 그 상상력이 풍부할수록 자기 자신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즉 당신의 적극성을 체크하는 것입니다.

 

 


1. 냉정한 사람

모두가 들떠 있을 때 찬물을 끼얹는 듯한 말을 한 적은 없는지? 그러면서도 끝까지 앉아 있는 엉덩이가 무거운 사람. 익살스럽게 대처하면 꽤 재미있는 사람으로 인정받을 수 있겠지만, 귀찮은 존재로 받아들여지기 쉬우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 평범한 타입

당신의 적극성은 보통. 균형감을 잃지 않고 꾸준히 자기 방식대로 생활하고 있는 당신은 적극적인 사람과도 냉정한 사람과도 친하게 지낼 수 있는 타입입니다.

 

 

 

3. 활동파

앞만 보고 달리는 행동파. 모임이나 미팅, 이벤트의 계획을 당신에게 맡긴다면 실패란 없습니다. 사실 당신은 그렇게 어려운 상대가 아니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데도 그런 일들을 자꾸 강요당할지도 모릅니다.

 

 

 

 

4. 과민파

혹시 혈압이 높은 것은 아닌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일을 척척 해나가는 타입으로 눈이 핑핑 돌 정도로 일을 해대는 사람. 조심하지 않으면 주위 사람들까지 끌어들이게 되어 ‘피곤한 사람’이라는 말을 들을지도 모릅니다.

 

 







재미있으셨나요? 심리테스트는 맞을 수도 있고 안 맞을 수도 있어요^^

다른 심리테스트도 해보세요

2019/06/05 - [심리테스트 모음] - [간단한 심리테스트]걸음걸이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간단한 심리테스트]걸음걸이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그럼 심리테스트 문제 나갑니다^^ 당신이나 혹은 연인의 걸음거리가 다음중에서 어떤 것과 가장 비슷한가? 1. 흔들거리기도하면..

huehue2.tistory.com

2019/06/11 - [심리테스트 모음] - [간단한 심리테스트] 마라톤으로 알아보는 나의 심술보

 

[간단한 심리테스트] 마라톤으로 알아보는 나의 심술보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어느 마라톤에서 한 여자가 1등으로 달리고 있었다. 그런데 아주 고통스런 표정으로 달리고 있던 그 여자는 결국 1위로 골인하..

huehue2.tistory.com

2019/06/01 - [심리테스트 모음] - [간단한 심리테스트]사막여행을 통해 알아보는 나의 관계 심리상태

 

[간단한 심리테스트]사막여행을 통해 알아보는 나의 관계 심리상태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당신은 사막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사막으로 여행을 가면 걱정되는게 한두개가 아닌데요. 이때 가장 걱정 되는것은..

huehue2.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