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심리테스트] 미술관 그림으로 알아보는 스트레스 테스트

꿍꿍스 2019. 5. 24. 09:55
728x90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그럼 심리테스트 문제 나갑니다^^

당신은 미술관에서 연인과 만나기로 약속이 되어 있습니다. 당신 앞에는 큰 그림 하나가 걸려 있고, 특별히 할 일이 없는 당신은 그 그림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어떤 그림입니까? 

 


1. 정물화

 



2. 풍경화

 



3. 나체화

 




4. 추상

 
 
 


5. 인물화





그럼 알아볼까요???





연인과 데이트 시간까지 남아있는 잠깐 동안의 빈 시간, 혼자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입니다.
그런 때 문득 보고 싶어지는 그림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나타냅니다.

 

 


1. 정물화

당신은 일상생활에 쫓기고 있습니다. 늘 바쁜 당신의 생활이 스트레스의 원인입니다

 

 

 

2. 나체화

생활이 단순한가요? 나체화를 바라보고 있다면 당신은 일상생활에 자극을 원하는 사람입니다.

 

 

 

3. 풍경화


인간관계의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고 싶어하는 사람입니다. 인간관계에 지쳐있기 때문에 풍경화를보고 싶은 것입니다.

 

 

4. 추상화

자유롭게 행동하고 싶지만 주위의 상황이 그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것입니다.

 

 

 

5. 인물화

현재 당신의 주위에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 의지 할 수 있는 사람이 없지 않은가요?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싶은 욕구가 당신을 인물화 앞에 멈춰 서게 한 것입니다. 



재미있으셨나요? 심리테스트는 맞을 수도 있고 안 맞을 수도 있어요^^

주변사람들과 한번 심리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다른 심리테스트도 한번 해보세요

2019/05/24 - [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 [심리테스트] 백화점 문제를 통한 자신의 적극성 확인하기!

 

[심리테스트] 백화점 문제를 통한 자신의 적극성 확인하기!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그럼 심리테스트 문제 나갑니다^^ 백화점에서의 일이다. “어, 저 많은 사람들이 뭐 하고 있는 거지?” 가까이 가보니 TV에서도..

huehue2.tistory.com

2019/05/27 - [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 [간단한 심리테스트] 별을 통한 나의 심리상태 확인하기

 

[간단한 심리테스트] 별을 통한 나의 심리상태 확인하기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당신에게는 마음에 드는 별이 하나 있다. 매일 밤 당신은 자신의 방에서 그 별을 바라보고 있다. 그런데 어느날 밤, 그 별이 사..

huehue2.tistory.com

2019/05/30 - [꿍꿍스 꿀팁 정보/심리테스트 모음] - [간단한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의 사람일까???

 

[간단한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의 사람일까???

간단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는 심리테스트일 뿐 너무 맹신하지마세요😁 귀가길에 벤치에 앉아 있는 남녀 커플을 보았습니다. 만약에 당신이 두 사람 사이에 뭔가를 놓는다면, 다음 중 어느 것을 놓겠..

huehue2.tistory.com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