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가 선정한 맛집/경기도

분당 미금역 스시 맛집, '스시긴'

꿍꿍스 2019. 5. 20. 20:36
728x90

오랜만에 스시!!
대박 스시집을 발견했습니다🥳


분당 미금역 1번 출구쪽에 위치하고 있는 ‘스시긴’입니다
대부분 대기를 해야된다고 해서 가기전에 미리 전화해서 여쭤봤더니, 예약은 어렵고 얼른 오면 된다고 했어요!


다행히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시각이라서 금방 들어갔어요

​​



자리는 그렇게 많지는 안고 테이블 두개와 나머지 요리사님(?)앞에 바 테이블로 쭉 둘러앉게 되어있어요

진짜 일본에 식당처럼 오순도순 둘러앉는 느낌이 좋았어요

들어가면 스시를 만드시며 크고 반갑게 인사를 해주신답니다


​​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셋이서 런치세트, 모둠초밥, 연어초밥(10p) 이렇게 세접시를 시켰어요
요리사님 바로 앞이라서 직접 스시 만드시는 모습을 볼수있었어요


다정다감하게 필요한 것들을 말씀해주시기도 해요


메뉴가 나오기전!
일식집에서 빠질수없는 미소된장국! 샐러드와함께 나옵니다
따뜻한 미소국은 미소가 들어간 우동국물 맛이였어요!


드디어!!!

런치세트입니다

다음은 연어초밥(윗줄)과 모둠초밥(아랫줄)​

요리사님이 앞에 계시니 설명도 해주세요
와사비가 있는쪽부터 먹어나가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런치세트에 포함된 우동


먹기전에 젓가락으로 저어서 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요
살짝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저는 우동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대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스시는 위에서 집지 말고 스시방향대로 평행하게 잡아 올리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너무 빨리먹고싶어서 잘 지키진 못했지만,
우아아아앙😍 연어 진짜 살살 녹아요.....🤭

다른것들도 맛있었지만 연어가 너무 두툼하고 맛있어서..
가장 기억에 남네요☺️


다른 스시들도 다 맛있긴했어요!!
근데 저는 다시 가면 연어 초밥(10p)! 이거 먹을꺼에요👍🏼🤭
강추합니다!


꼭 꼭 분당사시는 분들 가보세요
대기시간이 있을수 있으니 식사 시간을 피해서 가보시는것도..ㅎㅎ 좋을거같아요
저희가 먹고 나왔을때도 뒤에 대기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아! ⭐️⭐️⭐️그리고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시고 계산하실때 이렇게 도장 받아오시면 되요!​

뭔가 다 칭찬이라 협찬 같지만...
내돈주고 사먹었다는거..🙃🙂

맛있는건 같이 나눠먹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