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 꿀팁 정보/일상생활 꿀팁~^^

유투브로 돈버는 어플, 캐시튜브, 한달 사용기

꿍꿍스 2019. 5. 13. 12:29
728x90
우연히 알게된 어플. 캐시튜브에요.

1인 크리에이터들이 늘어나고, 유투브가 일상생활이 되어버린 요즘입니다. 이럴때 유투브도 어차피 볼겸, 간단하게 소소하게 돈도 버는 어플인 캐시튜브 한달 사용기에요.

장점과 단점 분석했으니, 판단하시고 사용하시는 거는 개인 자유랍니다^^

먼저 캐시 튜브 어플은 안드로이드만 가능하고 아이폰은 안되요!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이렇게 뜹니다!

먼저 캐시튜브 어플은 1100캐쉬 당 100원으로 환전되요. 약 1000캐쉬가 90원가치를 지녔다고 보시면되요.

그러면 어떻게 정립방법은
1. 유툽브를 본다
2. 이벤트에 참여한다
3. 잠금화면에 설치한다.


이렇게 크레 3가지로 구분되더라구요.

저는 이벤트를 잘 안하는 편이에요. 대부분 설치하는 어플인데 다시 지우기 긔찮기도하고, 그러면 핸드폰이 느려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요.😁

그리고 잠금화면 적립은하지마세요!!!
그 이유는... 아까 1000캐쉬당 약 90원이라고 했죠?? 잠금화면으로 주는거는 보통 10캐쉬인데 그럼 1원도 안한다는 거🤔
잠금화면 두번 푸는것도 귀찮은데 너무 포인트가 낮아서 저는 사용하다가 없애버렸어요!

제가 약 한달간 적립한 금액이네요. 약 2300원^^ 어떻게 보면 많고 어떻게보면 적은 금액입니다.

1분에 1캐쉬로 적립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일하니까 일하면서는 그렇기 잘 못보니까 보통 잘때 틀어놔요!!

유투브에 검은화면으로 검색하시면 누군가 선구자님께서 11시간짜리 만들어 놨더라구요!!

그러면 화면도 검은색으로 빛의 방해없이 잘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적립된 코인은 위에 사진 보시면 캐시교환이라는 탭을 들어가서 교환하게되요!

그러면 5캐쉬 단위로 교체가되면서 약간의 복불복식으로 1~10캐쉬로 정이됩니다!

처음에는 무조건 거의 5캐쉬 이상이었는데 갈수록 낮은 캐쉬로도 많이 바뀌는 것 같아요.
제생각 일 수도 있지만.. 뭔가 진짜 같아요 ㅠ.ㅠ

그리고 모아진 코인은 사용할 수도 있지만. 뽑기를 통해서 특정 제품으로 교환할 수도 있어요!

누군가는 당첨이 되겠지만 저는 안하고 있습니다.

이게 많은 품목이있는데 당첨현황이 뜨는 시간이 15분간격으로까지 나올 때가 있더라구요. 그러면 안될 확률이 높다는 거겠죠??? 수많은 사람들이 할텐데..
판단은 개인 자유랍니다~^^

한달동안 저는 2400원 가량 모았지만 유투브를 많이 시청하는 분은 좀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비슷한 어플로 튜브캐시가 있는데 저는 이 2가지를 동시에 깔면 2중 적립이 되나? 라고 생각해서 깔아봤어요! 하지만 안되더라구요 ㅠ.ㅠ


깜빡할 뻔 했습니다.
한번에 최대 정립가는한 캐쉬는 300캐쉬입니다(변환전). 즉 300캐쉬가 싸이면 캐시교환을 해줘야합니다. 그말인 즉슨 5시간 유투브 신첱하고 한번씩 바꿔줘야한다는 거죠!

어떻게 보면 쏠쏠하다고 생각되는 어플입니다. 가끔 귀찮기도하지만 제 목표는 치킨을 먹는 것이니까 그때까지는 써보려구요!!

그리고 튜브캐쉬와 듀오로 같이 쓰면 좋은 돈버는 어플이 있는데 곧 그거는 바로 빠충코라는 어플이에요

배터리 충전하면 코인이 싸이는 어플인데요! 유투브 보면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니 완전 유용한 어플이지 않나요??
후기 보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충천하면 돈버는 앱 빠충코! ㅇㅇ이랑 사용하면 2배로 돈벌기!
충천하면 돈버는 앱 빠충코! ㅇㅇ이랑 사용하면 2배로 돈벌기

도움이 되셨다면 가입할 때 휴휴리 입력해주세요!! 가입하시는 분도 1000캐쉬 받는 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