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꿍스가 선정한 맛집

[금마커피]익산 전주 근처 강추하는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

꿍꿍스 2020. 11. 19. 13:53
728x90

안녕하세요

익산에 잠깐 외출했다가 그냥 돌아오기 아쉬워서

예쁜 카페를 찾아봤어요. 잠시 차 한잔 하면서 쉬어 가고싶었거든요

그러다가 찾게된 #금마커피

전주 익산 주변에는 한옥으로 잘 꾸며놓은 곳이 많더라구요.

이상하게 점점 나이가 들수록 한옥에 대한 자부심과 아름다움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한옥카페 를 찾아 갔습니다.

해가 지는 저녁 쯔음이였어요.

외관입니다!

 

금마커피 외관

 

 

정말 감탄이 나올정도로 멋있지 안아요?

포도샵이런거 잘 할 줄 모르고 보정 하나도 안한거에요

그냥 #해질녘에 자연광과 #한옥의운치 가 만나 이런 사진이 나왔어요.. 심쿵..

내부가 어떻든 그냥 외관만으로도 가볼만하구나 싶었어요.

이런집에서 나중에 살아봐도 괜찮겠다.

저런 하늘로 살짝 솟은 #처마#창문살 사이로 보이는 노오란 불빛.

그냥 너무 따뜻해보이네요. 들어가서 잠시 머물고싶다는 따수운 느낌

자 들어가 봅시다!

 

금마커피 내부 카운터

 

 

안쪽도 한옥 답게 #대들보 부터 쭉 이어진 천장이네요.

저는 대들보에 써있는 문구를 보면 뭔가 신기해요. 요즘은 집을 똑같이 지어서 사고 팔고 금새 떠나기도 하고 하잖아요. 근데 집을 지을때 대들보에 문구를 써 넣으면 내 집이기 때문에 쉽게 떠나기가 어려울거같아요.

뭔가 내 영혼을 갈아 만든 느낌이랄까. ㅎㅎㅎ

 

금마커피 내부

 

 

카운터 반대 편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옆쪽도 있었는데,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잘 찍지 못했어요.

이렇게 창도 시원 시원하게 뚤려 있어서 풍경을 액자 속에 넣은거같내요

 

금마커피 창문, 앞 정원

 

 

창문 너머엔 이렇게 밖에서 차를 마실수 있는 조그만 정원도 있어요.

날 좋은 날 낮에 가서 밖에서 차를 마셔 보고 싶어요.!! 너무 좋을거같아요.

#메뉴는 크게 커피류, 커피 아닌것 그리고 디저트류 로 나눠져 있어요.

정말로 메뉴에 #커피아닌것 이렇게 적혀 놓으셨더라구요 ㅎㅎㅎㅎ

#커피 메뉴에는 커피류 아메리카노, 라떼 등등 있는데, 그 중에 금마커피가 있더라구요.

약간의 인스타갬성용으로 찍어보는 메뉴랄까.?

#커피아닌것 에는 여러가지 차들이 있어요.

#디저트류 에는 #치즈케익 #티라미슈 #제리케이크 가 있구요.

저는 따뜻한 #청귤차 를 시키고 남편은 따뜻한 #라떼 를 시켰답니다!~

 

금마커피의 청귤차와 라떼

 

 

차를 마시다가 옆쪽에 자리가 나서 이동해서 마셨는데,

거기는 엔틱한 가구랑 흔들의자도 있었어요.

아기를 안고서 흔들 흔들 위에 앉아보니 좋더라구요!!ㅎㅎ

잠시 기대하지 않고 들렸지만 너무 만족했던 카페에요!

조만간 시간 나면다시 들리러 갈꺼에요!

여러분도 #전주#익산 에 들리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강추 합니다! #별다섯개  

그리고 옆에도 한옥집이 있길래 사장님께 여쭤보니 숙소라고 하더라구요.

한옥으로된 팬션? 인가봐요!

다음에 일박 할 일이 있으면 알아봐야겠어요!!!

#오픈은 11시부터 20시까지 이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일이래요!

#주차장은 따로 없던걸로 기억하고 앞쪽에 길가에 주차하시면 되요.

 

#금마커피

전라북도 익산시 금마면 고도8길 7

들려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2020/10/19 - [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 [카페 타이밍] 대전 가수원동 도안동 소품 구경할수 있는 예쁜카페

[카페 타이밍] 대전 가수원동 도안동 소품 구경할수 있는 예쁜카페

미니의 100일 사진 촬영이 있는 날이였어요. #대전맑음스튜디오 에서 촬영을 잘 마치고 오랜만에 셋이 밖에 함께 나왔으니 그냥 집에 들어가기는 아쉽더라구요 ​ ​ 주변에 뭐가 있는지 걸어다

huehue2.tistory.com

2020/10/18 - [꿍꿍스 일상생활 기록기/일상. 라이프^^] - [바오바뮐러 MULLER] 대전 탄방동 색다른 퓨전 맛집

[바오바뮐러 MULLER] 대전 탄방동 색다른 퓨전 맛집

얼마전 제 생일이였어요~ 미니가 태어나니 온전히 저만의 생일을 즐길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엄마로써의 첫번째 생일이 신기하기도하고 세명으로 합체된 가족이 함께하니 더 의미 있었던거같

huehue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