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1/02 8

[광고X] 보험다모아로 보험비교 후 쉽게 보험가입하기(자동차보험비교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험다모아로 보험을 쉽게 비교하고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요즘 엄마가 예전에 가입했던 보험에 대해 관심도 없다가. 책을 읽고 보험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그러다가 보험다모아를 알게되었어요 이번에는 사실 자동차보험이 만기가되서 보험다모아를 통해 알아보았는데요 자동차 보험뿐만 아니라 쉽게 다른보험도 비교가능하니 참고해보세요~ 그럼 제가 어떻게 보험다모아를 통해 비교하게되었는지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어떻게 보험다모아를 이용하여 싸게 보험을 가입한느지도 알려드릴게요! 보험다모아란? 보험다모아란 온라인전용상품 등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 및 선택가능성을 제고하기 위해서 만들어졌다고해요. 회사별 보험료, 보장내용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보험다모아로 조회했다고 광고성 전화는 안오더라구..

KB자동차보험 종료 후 마일리지 정산방법

자동차 보험이 종료되었는데 마일리지를 어떻게 환급받나 모르시는 분이 많으실거에요! 자동차 보험이 끝나면 마일리지를 환급받는 것이 무척 중요하답니다!!! 주의사항 : 1. 연간 15,000km를 넘으면 환급이 없으니 하나마나 2. 만기일 한달 전후로도 할 수 있는데 빠릴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칫하면 마일리지 거리가 넘을 수 있어요!!! 3. 만기후 한달까지를 기억하자!!!(넘어가면 돈도 못받습니다) 준비물 1. 자동차 전면사진 2. 자동차 계기판 사진 간단하죠?? 그럼 어떻게 하나 알아볼게요!! 방법은 3가지입니다. 1.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 하느냐 2. KB손해보험 다이렉트 App을 통해서 하느냐 3. KB자동차 보험 고객센터로 전화하세요 (KB 손해보험 전화번호 1544-0070) 저는 인터넷으로 ..

지글지글 빗소리같은 [솥두껑삼겹살갈비] 대전 신성동 삼겹살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달 전쯤인가-어느 추운날 너무 너무 밖에서 구워서 바로 먹는 고기가 너무 먹고싶은거에요 미니가 태어나면서 고기를 앉아서 구어먹는 것은 상상할 수 없었죠. 그래서 날도 추워지고 하는데 지글지글 솥뚜껑에다가 촥-! 하고 구어서 따뜻할때 딱 먹고싶은 생각이 간절했어요. ​그래서 엄마 아빠 찬스를 썻죠.미니를 엄빠에게 맡기고 우리는 미니가 없을때 먹을 수 있는 고기를 구어 먹으러 가자! 그리고 원하는대로 #솥뚜껑삼겹살 집이 딱 있더라구요!이것은! 꼭 먹어야 할 운명이다 !!!!!!​ 그리고 찾아갔습니다! 오늘의 종목은 #삼겹살 !!!!! 오늘은 오로지 삼겹살만 먹을꺼지만, 그래도 음식점에서 가장 중요한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돼지고기 전문인가봐요!(저는 이렇게 한 종목만 파는 가게를 더 선호해요..

꿍꿍스 리뷰 2021.02.16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당신이 원하는 세상은 어떤 유형인가?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입니다. 그냥 재미있게 즐기고 가세요~ 당신은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때 당신은 나비를 보았습니다. 나비는 어디로 날아가고 있을까요? 눈을 감고 한번 상상해보세요 1. 고요한 초원의 목장 2. 아름다운 장미정원 3. 숲속 4. 하늘 높이 구름사이 그럼 알아볼까요? 1. 고요한 초원의 목장 당신은 평화로운 세상을 동경하고 있습니다. 이는 잘못하면 귀찮은 일을 아예하지 않고 나태하게 지내는 삶을 동경하게 되지요. 그러나 원래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은 적극적으로 다툼과 분쟁을 없애고 평화로운 세계를 만들고자 하는 행동력입니다. 2. 아름다운 장미정원 당신은 아름다움과 감동을 전해주는 세상을 동경하고 있습니다. 이는 잘못하면 스스로를 너무 꾸미고 포장해서 진실된 모습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

지친 날을 위한 논산 힐링카페 [사탕수수 족욕 카페] (feat.친절한사장님)

안녕하세요~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는데, 날씨까지 꾸리꾸리 했던 날들이 많아요.​그런데 갑자기 날이 좀 좋아서잠깐이라도 외출해보자 하고 남편과 미니를 데리고 논산 근처 카페를 다녀오기로 했어요.​​사람들이 없는 시간을 틈타 잠깐 콧바람 좀 쐬자 싶었죠.미니한테도 매일 집에만 있으니 미안하기도 했구요.​​​그래서 찾은 #힐링카페#사탕수수족욕카페입니다!​​​짠!사탕 수수 족욕카페의 외관이에요!오늘 날씨가 정말 청명하죠?!​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넓~~찍한 내부가 반겨주네요!​힐링카페 답게 전체적으로 나무 느낌으로 편안한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고여기저기 소품들도 많아요​내부에 들어가면 약간 나무 냄새? 같이 자연의 향이 나요! 옆쪽에 테라스? 같은 곳도 있어요.외부는 아닌데 온실 하..

조용하고 세척하기 쉬운 아기방 가습기[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눈이 많이 온 곳도 있었죠.겨울이 되니깐 춥고 건조해져요.입도 자꾸 마르고 피부도 푸석 푸석 해지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올해는 아무래도 미니가 태어나면서 아가방에는 가습기가 필수템이 되어 버렸죠. ​ 아가방에 놓을 가습기를 생각하다보니깐여러가지 가습기중에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 ​ 일단 제일 처음 고려한 #가열식 가습기가열식 가습기의 #장점 으로는 일단, 물을 끓여서 올라오는 증기로 가습이 되기 때문에 세균 번식이나 기관지 건강에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좋다. 또, 전체적인 방의 온도가 함께 올라간다.반면, #단점 으로는 아무래도 물을 끓여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의 부글거리는 소리는 감안해야한다. 또 가습기 자체의 온도가 꽤 올라가기 때문에 아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놓아야 하고 혹시..

꿍꿍스 리뷰 2021.02.05

집에서즐기자! 홈카페 [허이탕 쩐주 흑당 버블티 믹스&브라운펄] 내돈내산리뷰

모두의 힘으로 코로나도 점점 잠잠해지려고 하지만, 아직은 마음 놓을 땐 아니죠ㅠㅠ 그래서 아직도 카페에 안가고 이렇게 집에서 삼시세끼를 열심히 집밥해먹고 집에서 카페 대신에 음료를 만들어 먹고 하고있어요. ​ 그래서 이번엔, 가끔 집에서 밥먹고 달다구리한 것이 땡길때 좋은 음료를 가져와 봤어요. #공차 에서 사먹는 #버블티 만큼은 못하지만 그래도 아쉬운대로 집에서 먹는 #흑당버블티 입니다! 저는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어요! 일단 페키징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펄 이 들은 버블티를 마시려면 직경이 큰 빨대가 필요한데 이렇게 친절히 빨대도 들어있네요~ ^^ ​봉지 뒷면을 보면 친절히 만드는 법이 나와있어요! 저는 거의 쪄죽는 더운날에도 항상 뜨아(뜨거운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

꿍꿍스 리뷰 2021.02.04

당신도 파이어족이 될수 있을까? -파이어족이 되어야하는 이유, 방법-

출처 : 유투브 성장판 youtu.be/MKA_YwcVLCo 당신은 월요일 아침 출근길 수많은 사람들이 있는 지하철, 꽉막힌 교통, 그리고 우을한 사람들을 보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당신도 이러한 사람들처럼 월요병에 시달리시지는 않으신가요??? 마케팅의 가장 영악한 점은 인간의 약점을 기반으로 형성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인간의 약점이란 남들과 비교하면서 주변에 보이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며 따라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TV광고 유투브광고에 나오는 것들을 보면서 부러워하고 그것을 사려고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사기위해 하기싫은 일을하고 또 그 노동의 대가로 주어지는 주말이나 잠깐의 휴가에 마지막까지 쥐어짜내며 재미를 찾아보기에 일요일 저녁에 되면 월요병이 생깁니다 당신은 혹시 이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