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1/01 6

내성적인 성격은 고쳐야 하는 것일까? 내향적인 사람의 성공비밀

출처 : youtu.be/TcZY3eQEarA 당신은 내성, 내향 적인 사람인가요? 그래서 그것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시요? 그래서 실패자, 루저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닙니다. 전세계 ½ 혹은 1/3이 내향적인 사람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진화론에 따르면 이미 내향적이 사람들은 도태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내향적인 사람들은 과거에도 그리고 지금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외향적인 사람들의 모습을 부러워하고 내향적인 사람들은 외향적인 사람으로 변하기를 원합니다. 공업화시대가 오면서 경제화, 도시화가 가속되었고 사람들은 기존마을단위가 아닌 복잡한 사회 관계망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한번의 협업을 위해서 혹은, 자신이 담당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매일 각양각색의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아무런..

만원으로 태국여행하자! [비프반미 샌드위치 키트]정통 베트남의 바게트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이제 모두의 노력으로 코로나도 조금씩은 잠잠해 지고 있네요. 이젠 매일 아침에 눈 뜨면 어제 확진자 몇명이고 완치자 비율이 어느정돈지 확인하는게 일상이 되어 버렸어요. 제발 500명대인 지금에서 더 악화되지 않고, 하루 빨리 종식 되기를 빌어봅니다. 저도 왠만하면 장만 보러 급히 다녀오고, 식당가서 식사를 한지도 꽤 오래된거같아요. 가끔은 답답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모두를 위해. 앞으로의 삶을 위해 노력하는거죠 ^,^ 집에 있다보니 이것저것 많이 만들어 먹게되더라구요. 심지어 #춘장을 볶아서.. 짜장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남편이랑 저도 하다 하다 이런것 까지 하게 될 줄이야. 했지만! 대박!!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짜장만드는 리뷰도 한번 해볼께요!..

꿍꿍스 리뷰 2021.01.15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당신의 최고의 친구는 어떤 유형일까?

간단한 심리테스트 모음입니다. 그냥 재미있게 즐기고가세요 흰색, 파란색, 노란색 3대의 스포츠카가 있다. 흰색의 차에는 당신과 A라는 사람이 함게 타고 있다. 파란색 차에는 B,C가 함게타고 있다. 노란색 차에는 D가 혼자타고 있다. 1. 흰색 스포츠 카에 나와 함께 타고 있는 친구 A 2. 파란색 스포츠 카에서 나에게 손을 흔들고 있는 친구 B 3. 파란색 스포츠카에 있는 친구 C 4. 노란색 스포츠카에 혼자 타고 있는 친구 D 그럼 알아볼까요?? 1. 흰색 스포츠 카에 나와 함께 타고 있는 친구 A 자신에게 충고를 해주거나 조언을 해주는 사람을 진짜 친구라고 생각하는 사람. 당신은 함께 웃고 즐기기보다는 자신의 행동이나 태도 또는 생각 등에 대해 조언을 해주거나 충고를 해주는 친구를 최고로 훌륭한 친..

국제무역사 2급 독학 합격자의 요약 - 3

국제무역사 2급 독학 합격자의 시험전 요약입니다. (그냥 참고만하세요~~~ 공부는 자기하기 나름입니다.) ■ 관세의 감면 및 분할 납부 ○ 관세감면 신청 ⦁ 원칙 : 수입신고 수리전 ⦁ 예외 ① 부족액을 징수하는 경우 : 납부고지를 받은 날부터 5일 ② 수입신고 수리일까지 감면 신청을 못한 경우 : 수입신고 수리일부터 15일 ○ 감면세의 종류 ⦁ 무조건 감면세 : 외교관 · 정부용품, 소액물품, 여행자 휴대품, 이사물품, 재수입면세(2년이내 다시 수입되는 물품), 손상감세, 해외임가공 물품 등 감사 ⦁ 조건부 감면세 : 세율불균형 물품, 학술연구용물품, 종교 · 자선 · 장애인용품 등, 재수출면세(수입신고 후 1년이내 다시 수출), 재수출 감면세 ○ 분할납부 ⦁ 대상 ① 천재지변으로 정해진 기간까지 납부..

차타는 즐거움을 알려주는 [밴밧 올리 베이비 카시트 후방거울(with리모콘)]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육아꿀템 을 가지고와봤어요! 저도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몇달동아 사용해보고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일단 이름은 #밴밧올리베이비차량보조룸미러 요즘은 신생아라고 해도 #베이비카시트 에 아기를 태우지 않으면 범법이라고 하네요! 그런만큼 아기를 키우는 분들은 대부분이 카시트를 다 설치하셨을 꺼에요! ​ 그리고 2돌까지는 아기가 앞보기가 아닌 뒤 보기를 하고 있어야, 급정거나 혹 사고가 났을 경우 목에 충격이 덜 가해진다고 해요 ​ 그런데 아기와 단둘이 차를 타고 이동해야하는 경우, 아기가 뒤를 보고 있으니 운전하다가 또는 잠시 정차 했을 때 아기의 상태를 보기가 힘들죠. 그러다 보니, 보조 룸미러의 필요성을 다들 느끼셨을꺼에요 보조 룸미러가 있으면 백미러로 잠시 정차했을때 아기의 상..

꿍꿍스 리뷰 2021.01.03

제대로 독서하는 방법, 책을 읽고 싶은 사람에게

출처 : youtu.be/Ec5uGCvGjuI 레버리지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레버리지는 주로 부동산에서 많이 쓰는 말인데요 경제에서는 주로 타인의 자금을 지렛대 삼아서 나의 적은 자금으로 큰 수익을 올리는 것을 말합니다. 당신은 독서에도 레버리지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오늘 소개하려는 책 메모 독서법의 저자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책이 주는 레버리지 효과가 있기 때문에 책을 많이 읽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인생에서 훨씬 더 많은 시간을 갖게됩니다. 메모독서는 시간을 레버리지 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저자는 책한권을 만들때 수많은 시간을 고민하고, 문구하나하나를 공들여 책을 만듭니다. 우리는 그 책을 읽으면 저자가 공들여서 만든 시간만큼 우리도 시간을 레버리지 할 수 있습니다. 그럼 ..

728x90